우체국택배인ㄷ 카톡으로 오늘 온다고 알람왔어...거기에 기사아저씨 번호 있던데 여쭤볼까 그냥 기다릴까...평소보다 늦게오네..송장조회했는데 오류인지 울 집으로 오다가 다시 이상한곳 가있고 그래ㅠㅠ불안한데 연락해볼까?꼭 오늘 받아야하는거라..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
우체국택배인ㄷ 카톡으로 오늘 온다고 알람왔어...거기에 기사아저씨 번호 있던데 여쭤볼까 그냥 기다릴까...평소보다 늦게오네..송장조회했는데 오류인지 울 집으로 오다가 다시 이상한곳 가있고 그래ㅠㅠ불안한데 연락해볼까?꼭 오늘 받아야하는거라..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