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침에 알바를 가는데 거기서 밥을 안 줘서 도시락통 사기 전까지만 주먹밥 사서 먹을려고 김밥집을 갔거든 원래 좀 자주 가는 곳이기도 했고 그래서 들어가서 참치주먹밥 하나 주세요 했는데 거기서 주먹밥이나 김밥 싸는 아주머니가 이렇게 바쁠 때 왜 주먹밥을...... 이렇게 내 귀에 다 들리게 크게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김밥 싸시고 있긴 했는데 손님 한 분이었고 일반 김밥 여러 개 주문 들어온 거였나봄 근데 그 손님 그 주문 말고는 아무것도 없고 난 그냥 참치주먹밥 하나 시킨건데 그렇게 말하니깐 좀 어이없고 그래서 내가 일부러 예?? 이러면서 크게 되물으니깐 아무것도 아니라고 그러고 진짜 기분 나빴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