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까지 보기로했는데 내가 어디 들렀다가느라고 10분전에 가고있다고 어디냐고 하니까 니가 먼저 도착할거같네 이러면서 고데기하고 화장실가고 화장고치고 집에서 여유란 여유는 다 부리더라 넉넉잡아 30분에 보자면서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는 아니면 자기집앞 지하철역에 내려서 기다리고있으래 말인지 똥인지ㅋㅋㅋ
도착해서 30분동안 혼자 구경하고있으니까 웃으면서 오는데 한대 칠뻔 다음에는 어디어디 가자는데 솔직히 상습적으로 늦는애랑은 만나기 싫음... 다른 친구무리랑은 10분이상 늦는사람은 먹을거사고 시간 딱딱 지키면서 만나는데 으으 싫다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