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 상황 힘든거랑 나한테 힘든거 겹쳐서 애인이 나 찼거든 후폭풍 올까? 내가 마지막에 기다리겠다고 했어 언제든 돌아오라고 애인는 정말 마지막이라고 정리하라고 그랬고 얘 한달 뒤에 군대가거든 시간 좀 지난뒤에 잡아봐도 괜찮을까 ?? ㅠㅠ| 이 글은 10년 전 (2016/6/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 상황 힘든거랑 나한테 힘든거 겹쳐서 애인이 나 찼거든 후폭풍 올까? 내가 마지막에 기다리겠다고 했어 언제든 돌아오라고 애인는 정말 마지막이라고 정리하라고 그랬고 얘 한달 뒤에 군대가거든 시간 좀 지난뒤에 잡아봐도 괜찮을까 ??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