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초반부터 너무 많이 나가 버리면 그 이후로 만날 때마다 스킨쉽의 끝은 거기더라고
난 손만 잡아도 좋고 안고 뽀뽀만 해도 좋은데
거의 매번 만나면 그전에 이미 했었으니까 다음도 쉽게 가는 거 같고...
그래서 천천히 나갈 수 있을 때 천천히 하는 게 좋은거 같아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
| 이 글은 10년 전 (2016/6/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초반부터 너무 많이 나가 버리면 그 이후로 만날 때마다 스킨쉽의 끝은 거기더라고 난 손만 잡아도 좋고 안고 뽀뽀만 해도 좋은데 거의 매번 만나면 그전에 이미 했었으니까 다음도 쉽게 가는 거 같고... 그래서 천천히 나갈 수 있을 때 천천히 하는 게 좋은거 같아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