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298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3
이 글은 10년 전 (2016/6/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초반부터 너무 많이 나가 버리면 그 이후로 만날 때마다 스킨쉽의 끝은 거기더라고

난 손만 잡아도 좋고 안고 뽀뽀만 해도 좋은데

거의 매번 만나면 그전에 이미 했었으니까 다음도 쉽게 가는 거 같고...

그래서 천천히 나갈 수 있을 때 천천히 하는 게 좋은거 같아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같은 생각이여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천천히 느긋하게 나가는게 비교적 더 좋다고 생각함 ㅠㅠ
나는 빨리 나간 편이긴 한데 장거리라 자주 볼 수 없어서 덜한데 자주 만나는 관계였음 정말 그랬을 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좀 자주 만날 수 있는 편인데 최근에도 스킨쉽 문제로 서로 기분 상한적도 있구...상대가 너무 끝이 그게 아니면 그 전에 하는 스킨쉽들도 안하려 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요즘 좀 생각이 많아져...우울해지는것도 있는거 같구...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맞아ㅠㅠ 나도 덜하다고는 해도 끝까지 나가고나니까 뭔가 뽀뽀도 덜해주고 키스는 물론이고... 그렇더라..
대화로 풀면 좋은데 이게 뭔가 말로 해도 감정만 상하는거 같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전에는 뽀뽀만해도 진도 덜 나갔을 때라 참고있는 모습이 많았는데 이제는 뽀뽀만해도 못참겠다고 자기 힘들다고 뽀뽀도 안하려 하니까...속상해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친이 조금 너무한 점도 없지 않은거같다ㅠㅠㅠㅠ 키스도 아니고 뽀뽀도 안해주다닝.....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항상 그쪽으로만 가려고해서ㅜㅜ 별로..
진도 나가기전엔 그 사람 자체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좋아하고 풋풋한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남친이 보고싶다 보다도 하고싶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거같아서 쫌 그랭 후회되기도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너무 쉽게 가버린게 후회 돼...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케바케인듯..
난 4일만에 남자친구랑 햇는데 일년넘게 잘사귀고잇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론 케바케지만 난 너무 빨리 나가서 그 전 스킨쉽들 조차도 가볍게 느껴지는 게 아쉽고 서운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거당
살짝 뽀뽀만 해도 쿵 했었는데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아 끝까지 나간게 싫은건 아닌데
그 전에 막 좀 풋풋하고 스킨쉽으로 밀당하고 설레고 그런게 없어져서 좀 아쉬운거?는 있는거 같아...
난 그래서 그런마음 들면 일부러 실내데이트 피하고 막 사람많은데 놀러다니는 데이트 위주로 하는 편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밖에서 데이트 하고 싶긴한데 남친이 집을 편해하고 사람많은걸 싫어하기도 하고...나도 집이 편해서 좋긴한데 어렵네 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26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33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3
10:35 l 조회 25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22
10:23 l 조회 46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72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
10:11 l 조회 20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38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2
9:59 l 조회 78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37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5
9:53 l 조회 68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5
9:53 l 조회 33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8
9:53 l 조회 50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7
9:41 l 조회 54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7
9:26 l 조회 52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46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6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43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23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32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4
8:58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