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발표만 3개 있었는데 날짜 다다르고 수행도 1주에 몇개씩 하거 준비 하기 바빴는데ㅠㅜ ㅠㅜㅜㅜㅜㅜㅜ 지금 날짜보니 시험 10일전이야 와 시작한게없는데 12과목 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망했어 지금 2시간만에 물리 1단원끝냄.......생물은 또언제하고 ... 역사까지 다 끝내고 자야겠어ㅠㅠㅠㅠㅠ국어 시작도안했는데 문법들어가고 진짜 죽겠음 아 국어 포기각인가
| 이 글은 10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수행 발표만 3개 있었는데 날짜 다다르고 수행도 1주에 몇개씩 하거 준비 하기 바빴는데ㅠㅜ ㅠㅜㅜㅜㅜㅜㅜ 지금 날짜보니 시험 10일전이야 와 시작한게없는데 12과목 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망했어 지금 2시간만에 물리 1단원끝냄.......생물은 또언제하고 ... 역사까지 다 끝내고 자야겠어ㅠㅠㅠㅠㅠ국어 시작도안했는데 문법들어가고 진짜 죽겠음 아 국어 포기각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