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악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울면서 이번 한달만 과외 쉬어보면 안되겠냐고 그랬는데 웃으면서 눈물연기 하지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아빠 말에 반박하다가 너무 화나서 울면서 됐다고 나도 안한다고 소리지르고 내ㅜ방 왔다 진짜 최악이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악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울면서 이번 한달만 과외 쉬어보면 안되겠냐고 그랬는데 웃으면서 눈물연기 하지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아빠 말에 반박하다가 너무 화나서 울면서 됐다고 나도 안한다고 소리지르고 내ㅜ방 왔다 진짜 최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