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날이 세계지리 영어 둘째날 과목이 국어 법정인데 세지랑 영어는 거의 다 끝냈는데 둘째날이 진심 문제임.. 국어 10분의 1도 안했고 법정은 시작도 안했오ㅜㅜㅜ 첫째날 과목 끝내면 뭐부터 할까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첫째날이 세계지리 영어 둘째날 과목이 국어 법정인데 세지랑 영어는 거의 다 끝냈는데 둘째날이 진심 문제임.. 국어 10분의 1도 안했고 법정은 시작도 안했오ㅜㅜㅜ 첫째날 과목 끝내면 뭐부터 할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