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420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말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이해되기도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있다생각함 아직까지 사회가 성형에 보수적인 반응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했으면한거지 안한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봐도 티나는데 계속 그러면 솔직하지도 못하는데 왜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면 또 했다고 안좋은소리 들으니까 그럴만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낙 시선이 좋지 않으니 이해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간 장난식으로 그러면 웃긴데 진심으로 그로면 그냥....뭐...밝히기 싫나보다 속아주자 이런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한테 피해만 안가면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느띰이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안나는건 모르겠는데 정말 심하게 티타는데 안했다고하는건 먼가 좀 그래 그냥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는데 굳이 왜 속이지? 이런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했는데 왜 안 했다고 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자신한테 오는 피해 막겠다는건데 충분히 그럴수있다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밝힐 이유가 없는데 참나 사람들 진짜 웃김 그걸 왜 이상하게 생각하는지 성형은 자기 콤플렉스 치료한거 아님?? 정신치료받은거 숨기는거랑 비슷한 맥락 아냐?? 웃긴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별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뻔뻔하게 안한척하면 좀그렇긴함 걔가 좀 내가안좋아하는애라서 그런거같아사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부분 안했다고 그러는 경우는 망친 경우라..안타까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도 되는 거짓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진짜 솔직히 말하면 싫지ㅋㅋㅋㅋㅋ
성형해서 예뻐져놓고 자연미인인척 하잖아
성형전에 못생겼으면 못생겼을수록 더 싫움
성형한거 티날수도있고 안날수도있는데 자연인이든 자연미인입장이든 일단 고까움
그래 일단 나 열폭에 질투라는건 인정ㅇㅇ 그러니까 싫지 싫어하는사람들 속마음 다 나같을거라고 조심스레 예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전글이네 했다고 했을 때 부정적인반응나올까봐 사람들 시선때문에 무서워서 뭐이런거 이해하는데
솔직하긴 해야한다고 생각함.. 안한척하는거니까.. 음
다른사람들 기만하는거같은느낌인건가... 쨌든, 그리고대부분은 다 밝힌다고 생각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외결혼식 한 익인들 있어?
1:16 l 조회 1
전쟁.. 날까?
1:15 l 조회 15
모기 있는데 그냥 자는거에반가 1
1:15 l 조회 6
이거 미용실 환불 가능할 것 같아?
1:15 l 조회 9
확실히 살빼면 샤프해져
1:14 l 조회 5
힙하게 입는 사람이 세랸되게 입고오면 느낌 다를것 같아?
1:14 l 조회 4
고데기나 하나 사야지
1:14 l 조회 2
다이어트 시작할건데2
1:14 l 조회 7
셀린느 로퍼랑 프라다 로퍼중에 뭐살까 1122
1:14 l 조회 3
티키타카는 그냥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임?3
1:14 l 조회 7
요기 혹시 승준생이나 승무원 익 있니 나 승준 해볼까 하는데 항공사 어디 어울리는 지 봐줄 사람 1
1:13 l 조회 9
뇌전증 약 먹는 익 있어?
1:13 l 조회 8
첫째인데 언니들이 더 편한데 원래 다 그런거야?
1:13 l 조회 8
아이바오 넷째바오 귀가 진짜 미친듯이 귀엽다 1
1:13 l 조회 9
장거리 연애 헤어졌다ㅋ
1:12 l 조회 27
아아아아아아알람 소리 쇼츠 개극혐
1:12 l 조회 16
계절학기라는 자해를 한다…
1:11 l 조회 9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4
1:11 l 조회 28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1
1:11 l 조회 31
우울할때 뭐해?4
1: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