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수준이지만 최대한 귀엽게 그려볼게 약속 파토나서 다음 스케쥴까지 1시간 남았는데 할 일이 없어ㅠ 내가 가진 건 노트와 샤프 하나 뿐.....(별) 어려운 거 말고! 간단한 거! 그림 못 그려!
| 이 글은 9년 전 (2016/7/04) 게시물이에요 |
|
낙서 수준이지만 최대한 귀엽게 그려볼게 약속 파토나서 다음 스케쥴까지 1시간 남았는데 할 일이 없어ㅠ 내가 가진 건 노트와 샤프 하나 뿐.....(별) 어려운 거 말고! 간단한 거! 그림 못 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