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670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9년 전 (2016/7/12)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큰 고민이 있다길래 나도 요즘 월세 때문에 고민이 커서 툭 까놓고 말하려고 했더니 친구 새로사는 가방 색을 못정하겠데 진짜 심하게 현타온다 나는 월세때문에 아등바등 사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ㅋㅋㅋ 생활비에 성적도 잘안나와서 등록금에 핸드폰비도 못내고 있는데 친구는 맨날 옷살 걱정만 하더라 ㅋㅋㅋㅋㅋ 인생 살기 싫어 그럴때마다~~ 왜 나만 이럴까...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난 왜 이렇게 살까 생각밖에 안든다 긍정적으로 사는것도 힘들고...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요즘은 긍정적인 마음 가지다가 더 반감생겨서 큰 상실감에 허우적대고 ㅋㅋㅋㅋㅋ 어휴 힘내자 우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 우리 힘내자 화이팅! 익인이 좋은하루 보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웅 제발 좋은 하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영어공부 겸 토익단어 외울려하는데
12:54 l 조회 1
친구 자꾸 본인이 오징어 지킴이 같다는데
12:54 l 조회 1
독서실(스터디카페) 관리, 총무 해본적있어?
12:54 l 조회 1
마트에서 꽁으로 쉬기 굿
12:54 l 조회 1
아파트 생긴 지 일년이라 무슨 페스티벌? 같은거 하는데
12:53 l 조회 10
뜨개질 진짜 대단하지 않니3
12:53 l 조회 20
일경험까지 면탈하니까 진짜
12:53 l 조회 12
원래 생리 때 되면 많이 붓는거 맞지?1
12:52 l 조회 10
원래 떨어지는 칼날 잡는거 아니랫으
12:52 l 조회 31
하이닉스 무빙보니까 끝물이네3
12:52 l 조회 79
나 예전에 헬스장 알바할때 진짜 예의 밥말아먹은 사람 있었는데2
12:51 l 조회 19
느낌이 쎄 하다.. 연기금에 외인들까지 다 던지고 있다5
12:51 l 조회 62
사주/타로/점성술 병오년에는 뭐라고 성과가 일어날 줄 알았는데
12:51 l 조회 3
원유랑 환율만 빨갛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것
12:51 l 조회 12
하닉 2주인데도 마음이 아프네요,,
12:51 l 조회 31
너네 만약 주식 -80% 되는거 있으면 걍 손절할거야? 아니면 버텨??4
12:51 l 조회 27
댓삭튀 한 익아1
12:50 l 조회 22
오히려 못생긴애들이 외모보는거같아2
12:50 l 조회 28
돈가스 먹을까 칼국수 먹을까 3
12:50 l 조회 8
애플 진짜 개양아치네ㅋㅋㅋ1
12:5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