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쪽으로 가고싶은데 우리나라 항공우주산업 판도 작고 해외 나가면 파일럿 될 때 시력규제나 그런것도 훨씬 제약이 덜하고 무엇보다 항공쪽에서 영어가 필수니까 차라리 가서 살면서 몸에 익히고싶다는 생각이 든다...ㅜㅜㅜ 는 우리집 돈 없어... 과외 하는것도 죄송하다...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7/27) 게시물이에요 |
|
항공쪽으로 가고싶은데 우리나라 항공우주산업 판도 작고 해외 나가면 파일럿 될 때 시력규제나 그런것도 훨씬 제약이 덜하고 무엇보다 항공쪽에서 영어가 필수니까 차라리 가서 살면서 몸에 익히고싶다는 생각이 든다...ㅜㅜㅜ 는 우리집 돈 없어... 과외 하는것도 죄송하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