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일할때 증권사 다니는 사람 고객으로 왔는데 그 사람이 자기 지인들이랑 떠들때 미래에셋 주식이랑우주테크 사라면서 나불나불거렸단 말임 ㅋㅋㅋㅋㅋ 그게 한달전인데 개나락감 증권사 다니는사람도 예측을 못하네..
나도 듣고 샀다가 떨어지는거 보고 내평단에 팔아버림
|
나 일할때 증권사 다니는 사람 고객으로 왔는데 그 사람이 자기 지인들이랑 떠들때 미래에셋 주식이랑우주테크 사라면서 나불나불거렸단 말임 ㅋㅋㅋㅋㅋ 그게 한달전인데 개나락감 증권사 다니는사람도 예측을 못하네.. 나도 듣고 샀다가 떨어지는거 보고 내평단에 팔아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