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흰피부에 피부까지 좋은사람도 잇겟지만
난 까망이라서 피부가 좋아 그건 진짜 슴살돼서 화장하니깐 엄청 난 메리트고
키도 솔직히 너무 크잖아? 어릴땐 남자들이 싫어하겟지 덩치만 커서 너무 힘들다
이런 생각뿐이엇는데 생각이 달라졋어 키큰여자 좋아하는 남자도 세상 어딘가엔 잇을꺼고
키작은 사람들이 좀 꺼려하는 옷이나 이런거 소화할 수도 잇고 귀염귀염한 사람은 못되지만
키가커서 예뻐보이는것도 잇는것 같다
아 지금와서 말해주는데 학생때도 꾸며라 난 진짜 나를 포기하고 살앗는데 그거 아니야....
10대때 아무것도 안해서 이쁘다지만 꾸미면 더이뻐 과하게 하란얘기가 아니라 안경도 벗고
옷도 이쁜거 많이 사고 살은 되도록 이면 찌우지마 예뻐보이는게 문제가 아니라 공부할때 힘드렁
오 해뜬다 이제 자야지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