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447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9년 전 (2016/8/27) 게시물이에요
1은 지금 집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내신따기 좀 어려운 학교야 공부 잘 하는 애들 많이가고 노는애들 많이 가는...? 지금 친한애들은 거의 다 여기 간다고 그럼 

 

2는 지금 집에서 버스타고 15분인데 만약 여기 가면 바로 앞으로 이사 간다그랬어 근데 여기가 반에 40명이면 35명은 노는애들? 근데 확실히 1보다는 내신따기가 훨씬 쉬워서 공부 안놓고 정신만 잘 잡으면 됨 

 

부모님은 계속 2가라고 하는데 적응 못할까봐 무섭고 분위기에 휩쓸릴거 같아서 걱정되는데ㅠㅠ 중학교때도 1학년때 반을 잘 만나서 내신 그럭저럭 나왔는데 2학년때부터 애들이랑 노느라 아예 공부를 안했거든.. 어디 가는게 좋을까.. 1학기때 까지만 해도 이런거 걱정 안했는데 쌤들이 진학상담 하고 그러까 갑자기 걱정된다ㅠㅠㅠㅠ퓨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신이 최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특반 같은 거 없으면 휩쓸려서 망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없는 학굘걸ㅠㅠㅠ 내가 분위기를 잘 안탄다고 해도 의지랑 상관없이 얘도 안하니까 나도 안해야지 이런 생각을 해서....퓨ㅠㅠㅠㅠ 걱정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훅 감..진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시가 짱이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1
다들 폰 어디서 사??
11:28 l 조회 1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
11:28 l 조회 3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1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11:28 l 조회 4
이런 경우에 퇴사 일정 어떻게 할 거 같아?
11:27 l 조회 5
삼전 살말2
11:27 l 조회 5
재시들아 도와줘〜
11:27 l 조회 6
사나이 테스트 끝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2
퍼즐
11:27 l 조회 7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3
11:26 l 조회 14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8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6
11:26 l 조회 43
초딩애들이 못생겼다고하면 진심일까… 2
11:26 l 조회 14
adhd지갑 특 슈뢰딩거의 지갑임
11:25 l 조회 16
호주 여행 간사람2
11:25 l 조회 12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5
11:25 l 조회 12
하닉 개무서운 점은 그 가격 다시 안온다는 거
11:25 l 조회 65
난 시골김치가 맛있드라
11: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