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의 성공 혹은 실패 사례를 20분내로 발표하는 건데 어떤 식으로 발표하면 좋을까....? 새내기라 발표도 처음 해보고 자신도 없고 어떻게 발표 구성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제발 도와주라...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9/09) 게시물이에요 |
|
기업경영의 성공 혹은 실패 사례를 20분내로 발표하는 건데 어떤 식으로 발표하면 좋을까....? 새내기라 발표도 처음 해보고 자신도 없고 어떻게 발표 구성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제발 도와주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