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863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2
이 글은 9년 전 (2016/9/23) 게시물이에요
우울증인지 뭔지 죽고싶다 죽고싶다 살기싫다 자다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자다가 쥐도새도모르게 가버렸으면 좋겠다 자기전에 밤에 눈감으면 다시는 해를 못봤으면 좋겠고 빛을 못봤으면 좋겠다 다시는 눈을 못떴으면 좋겠다 같은 생각만 하고 살아서그런가 잠이 점점 많아지는거같아 깼다가도 잠깐 눈감으면 다시 잠들어 

심할땐 밥도 다거르고 밤에자서 다음날밤에 일어나고 22시간도 자고 그냥 내가 심각하다고 느끼는건진 모르겠는데 그렇게자고도 몇시간 깨어있으면 또 잠이와 몽롱나른해 너무 많이자서 허리랑 아이홀쪽이 뻐근하고 쑤시듯 아프거 

평일에 학교갈땐 아침에 일어나서 카풀타고 학교도착함과 동시에 엎드려자는데 점심도 거르고 자... 

체육시간에 겨우 깨어있다가 교실와서 다음수업 쪼끔 듣다보면 나도 모르는사이에 정신이 훽 나가서 잠들어버렸다가 몇교시후에 정신이 들던가 학교 끝나있고 누가 부르던 소리를지르던 아무것도 못듣고 건들여 깨워야 겨우 깰때도 있어.. 수업시간에 민망.. 

분명 나는 잠에서 깨서 정신차리려하고있었는데 나도모르는사이 다가 다시정신들면 몇분이 지나있고 

기면증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나 좀 심각한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많이자는게 현실도피할려고 잔다는 말을 보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적 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금 심각한 것 같기도 한데.. 글로 봐선 잘 모르니까 병원가보는 게 어떨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저게 거의 일년이 다되어가.. 일년째 저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부분까지는 경험한적이있어서 이해가가는데 뒷쪽에 본인이 잠을 제어하지못하는 부분부터는 조금 진료를 받아보는게 좋을것같아
나는 우울증이 심해서 아무것도하고싶지않고 잠만 계속 잤던 시기가있었는데 그래도 나는 내의지로 잔거였거든 근데 그게 제어가안된다면 문제가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병원을 가야할까..? 내과를가야하나 정신과를가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과나 수면클리닉에 가봐야할것같아! 불면증 치료하듯이 수면체크하고 처방내릴수있는곳으로 알아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너네 요새 제일 재밌는 게 뭐야
16:00 l 조회 1
볼일보고있는데 갑자기 시끄러워지면서
15:59 l 조회 4
요즘 미용실 너무 비싸다.....
15:59 l 조회 4
INFJ ISFJ 수집가
15:59 l 조회 6
1n년만에 초딩 때 친구 만나는데 설렌다
15:59 l 조회 3
153/38이면 어느정도야??
15:59 l 조회 9
임신 초기 조기퇴근 2시간 의무라는데... 회사에 말하면 욕먹겠지..ㅎ
15:59 l 조회 9
아 쇼핑몰들 노와이어 뜻을 모르나??3
15:58 l 조회 18
다들 1년에 해외여행 2-3번은 안 가냐4
15:58 l 조회 12
반택 기사한테 인계 되면 카톡 오지??
15:58 l 조회 3
하닉 조정 7월 말쯤에 오면 좋겠다3
15:58 l 조회 24
요리 안해도 되는 건강한 음식 뭐 없을까..4
15:58 l 조회 9
사과를 먹으면 입안이 시원해서 좋아!3
15:58 l 조회 6
누군가는 고점에 물릴텐데 누가 될지 너무 흥미로움ㅋㅋㅋ
15:58 l 조회 11
자담 맵슐랭은 진짜 먹고나면 배 아픈거 직빵이다
15:58 l 조회 3
청소년 도박 대체 왜 하는 걸까? 12
15:57 l 조회 14
엄마가 애교 많은 집에서 큰 익 있어? 가정 분위기 어때?
15:57 l 조회 11
직경 12.7만 끼는 익들아
15:57 l 조회 10
다들 카드지갑 어디거 슴ㅈㄱㄴ 3
15:57 l 조회 8
필라테스 8:1은 별로겠지1
15: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