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45

테이스트 아틀라스라고 글로벌 미식 평가 사이트인데 2025년 12월에 ‘세계 최악의 음식 100선’을 발표 총 45만건의 유효투표를 통해 순위 선정

[잡담]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 | 인스티즈

여기 도표에 우리나라는 49위 감자 샐러드 70위 번데기 이렇게 두개만 보이는데 공홈 사이트 들어가면 타국과 공동순위여서 안뜬건지 한국 음식 리스트가 더 있음ㅋㅋ 관련 기사 사이트만 따로 가져옴

https://lady.khan.co.kr/cooking/article/202512111029001#ENT

51위 홍어

[잡담]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 | 인스티즈

68위 엿

[잡담]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 | 인스티즈

81위 콩나물 밥

[잡담]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 | 인스티즈

84위 두부전

[잡담]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 | 인스티즈

맛알못들 니들이 뭘알아 소리가 절로나옴



123

대표 사진
익인208
엿맛잇겟다 호박엿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9
홍어는 그렇다쳐도 다른게 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0
홍어 말고는 인정 못 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1
콩나물밥은 왜? 뭐가 최악이라는거여 무슨 기준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2
콩나물밥의 참맛을 모르는 사람 불행해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3
홍어 외에는 이해안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4
콩나물밥 미친 개땡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6
홍어는 인정 나머진 진짜 알못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7
콩나물밥이??? ㄹㅇ 알못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8
두부전? 맛알못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9
콩나물밥 개맛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0
혐한이네 번데기 홍어 빼고 저기 들어가면 안되는 음식들이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1
감자샐러드 개맛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2
맛알못들 미쳤네 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3
홍어랑 엿까지는 백번 양보해서 호불호 갈린다손 쳐도 나머진 뭐지? 콩나물밥에 간장양념장 쳐서 두부전 올려먹으면 바로 천국갈것들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4
콩나물밥 간장양념안넣고먹었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5
홍어도 이해 안가는데 다른건…? ㅜ머 얼마나 괴식이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6
엿?? 콩나물밥?? 두부전??? 웃기시네 니들 10년전만해도 떡볶이더러 식감구리고 맵고달고짜다며 이런거 어떻게 먹냐 했던거 기억안나나봐? 꺼져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7
니들이 뭘 알아! 맛도 모르는것들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8
홍어랑 번데기는 호불호 많이 갈리는 거 인정인데 나머지는 대체 왜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9
엥콩나물밥이왜요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0
맛알못 상대안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1
이정도로 맛알못이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2
맛알못들 ㅉ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3
홍어만 인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4
두부전이 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5
홍어는 그럴 수 있는데 나머지는 진짜 엥? 스러움... 이 바보들아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6
번데기랑 홍어는 알겟는데 나머지는 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7
엥 콩나물밥? 번데기 홍어는 인정합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8
외국은 콩 알레르기가 많아서 그런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9
콩나물밥 존맛인데 니들이 뭘아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0
콩나물밥이랑 두부전은 대체왜.. 알못들이네.. 저걸로 한달을 먹을수있어 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0
콩나물밥을 모르는 이와 얘기하지않겟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1
콩나물밥 먹고싶다 갑자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2
홍어랑 번데기만 이해가는데..
나 사탕보다 엿 좋아하는데 파는데 잘 없어서 못 먹는데...
사탕 같은건 설탕 물엿으로 만드는거고...
엿은 엿기름으로 졸여서 만드는건데...
사탕보다는 건강하다고 생각하는데...
왜 그게 저기에 있는거야..
치아에 하나도 안 붙는 엿도 있고 종류 진짜 다양한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3
홍어는 인정하는데 나머지는 왜? 엿 고소하고 달달한게 개맛도리이고 콩나물 밥은 참기름에 간장 비벼서 김치랑 먹으면 없던 입맛 다시 생기고 두부전은 김치랑 같이 먹으면 최고의 술안주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4
맛도 모르는 것들이 까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5
홍어 말고는 인정할 수 없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6
콩나물밥에 두부전 먹으면서 콩나물밥에 비빈 간장 찍어 먹으면 맛있겠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7
홍어는 애초에 호불호 강하니까 그럴수있지 하는데 다른건 니네가 몰알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8
맛알못이 골랏나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9
홍어랑 번데기는 호불호가 있긴해서… 저거 2개빼곤 이해안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0
콩나물밥 존맛탱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1
외국인들 콩나물 싫어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2
콩나물밥이 왜 얼마나 맛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3
홍어는 호불호갈리니까 그렇다쳐도 나머지는 왜..? 니네가 잘못먹은거 아니묘 맛알못들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4
니들이멀알어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5
콩나물밥 왜 저깄어 이 알못들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6
와 맛알못… 니들이 뭔데!!!!!!!ㅠ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7
홍어랑 번데기 말고는... 엿은 심지어 전통 사탕같은건데 왜?? 다른 나라 음식 보니 피들어간게 많은데 차라리 피순대, 간허파 같은거면 이해를 하겠음 콩나물밥은 진짜 에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8
맛알못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응 엿먹어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니들이 멀알아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콩나물밥 하고 두부전 존맛인데 맛알못이네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콩나물밥이 왜!!! 두부전이 왜!!!!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홍어 번데기 ㅇㅋ 근데 나머지는 뭐야 왜?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와 ㄹㅈㄷ 맛알못이네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홍어 맛있는데 중독성있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콩나물밥에 간장 안넣어묵은거아냐?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먹어라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아 배고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알못들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홍어 번데기 말고 왠지 모르겠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그러니 ㅈ돼지될때까지 비만이지 ㅉㅉ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콩나물밥은 조리법에따라 비린향이 날때가있긴하죠 오ㅚ국인이면 식감이나 그런쪽에서 안좋게 평가했겠지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두부전도 비슷한이유로 식감때문일듯?? 날음식 이런거도 물컹한식감때매 안먹던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홍어 번데기 인정 콩나물밥 두부전 호불도 있을순 있어도 의문 .. 감자 샐러드는 왜? 이런류 다른 나라에도 많지 않나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뭘알아?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맛알못들 같으니라고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웬일로 이해 가는 라인업이냐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콩나물밥 비벼먹으면 존맛인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엥 ㅋ 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ㅋㅋㅋㅋ미친 듯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이 맛알못들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콩나물밥?? 왜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다 못 먹어서 ㅇㅈ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헛살고있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계속 최악에 음식으로 해줘~ 개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콩나물밥하고 두부전은 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아니 두부전 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홍어 ㅇㅈ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와 하나같이 지들이 뭘 알아 소리 나오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에엥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삼삼한 거 안 좋아하나 입맛이 절여져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홍어 말고는 왜!!!!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간장을 같이 안준거 아냐?ㅋㅋ 나도 간장없이 두부전은 힘들긴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니가 뭘알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니네가 뭔데 평가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와 콩나물밥 간장에 비벼서 두부전이랑 먹으면 개맛있겠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ㄹㅇ 맛알못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니들이 뭘 알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먹을 줄 모르네
14시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임스 어떻게 서양혼혈이 아냐..
2:01 l 조회 12
요즘 내 주변 주식 거의 다 하네...1
2:01 l 조회 7
나 알티이벤트 당첨디엠왔는데 틱톡라이트 신규가입이면 준다는데 항까말까???
2:01 l 조회 5
마틴 개멋잇게 입고 😁✌🏻 이러는거 존웃
2:01 l 조회 2
영통봤는데2
2:01 l 조회 53
남일에 신고 열심히 해주는거 아닌거보다1
2:00 l 조회 51
왜 팬이 싸불먹는지 이해가 안가4
2:00 l 조회 50
월드컵 우리나라만 조용해 아님 전체적으로 조용해?
2:00 l 조회 19
회사야 고소좀2
2:00 l 조회 43
하투하 주은 무대에서 안대 썼던데1
1:59 l 조회 24
코르티스 뽕찬다 와1
1:59 l 조회 34
라이즈 빵사왔는데17
1:58 l 조회 100
2002년에 34살이었던 사람들이 올해 60살입니다 4
1:58 l 조회 45
제임스는 먼가 볼때마다 서양피가 있어보임5
1:57 l 조회 46
생로랑 마틴 제임스 잘어울리긴한다2
1:57 l 조회 41
환연 이번년도에도 하려나?1
1:56 l 조회 22
마틴 ㄹㅇ 생로랑 모델같아 비율 미쳤6
1:56 l 조회 156 l 추천 2
내돌 헤어 본인의견이 많이 들어간거 인정하기로 함 4
1:56 l 조회 128
최애한테 바보라고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음??11
1:56 l 조회 74
나 영국살았을때 그 축구경기 봄2
1:5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