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328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9년 전 (2016/10/22) 게시물이에요


아무한테도 미움받기싫고 남자친구 있는데도 불구하고 남자들한테 많은 관심받고싶어...


번호도 계속 따이고싶고(실제 번호주는건아니구ㅠ), 과오빠들이 다는 아니어도 대부분이 나 많이 좋아해줬음 좋겠고


여자 동기+선배들도 나 많이 이뻐해주고 귀엽다고 해줬으면 좋겠어.. 이거 애정결핍?같은 그런걸까?ㅠ


혼자 설레발?치는것도 오져...ㅠ


헉...! 저오빠 나 좋아하는거 아닐까? 이런생각.....(쓰면서도 고개가 절레절레가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애정결핍 혹은 스스로에 대한 행복감과 만족감을 타인의 관심으로부터 느끼는 게 조금 지나친 케이스인듯

남들이 애정을 ㅇ안줘도 스스로에 대한 확신과 사랑이 있어야 할 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진짜 나 스스로 행복감?이나 만족감같은거 혼자서 못느껴 하... 이런건어떻게 하면 헤쳐나갈수 있는걸까.. 진짜 정말 심해이런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을 알았으면 나는 여기에 안 있겠지.....
어디 돗자리라도 깔고있었을 거야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ㅜㅜㅠㅜ 나란인간 너무 한심한인간.. 나 진짜 심해서 꾸미는거에도집착진짜심해...ㅠ데일리로 화자ㅏㅇ도 두시간걸린다...ㅠㅠ 준비 싹다해놓고 밖ㅇㅔ못나가.... 어디한군데라도 이상하게 보일거같고 막... 어후...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이러는데 전쟁이 끝나겠냐고ㅋㅋㅋ
23:37 l 조회 1
내일 비 왜 오냐-
23:37 l 조회 1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
23:36 l 조회 1
지금 다들 에어컨 킴?
23:36 l 조회 1
오늘 결정사 갔다가 충격 받았어😯
23:36 l 조회 1
속얘기나 썰 안푸는 친구한테 섭섭한거.. 내가 쫌그런가? 1
23:35 l 조회 10
우울증걸리면 사람이 변하나?
23:35 l 조회 4
T1 (+SKT) 월즈스킨 잘뽑힌듯
23:35 l 조회 2
난 진짜 mbti 얘기중에 entj-infp 잘맞는단 얘기가 젤 안믿김1
23:35 l 조회 9
팬티 3개월이 유통기한이야?
23:35 l 조회 10
혹시 미장 뭐가 말올 중이라는거야???프장부터 다 하락그래프인데4
23:35 l 조회 11
초보운전 익인데 코너링이 너무어려워 ㅠㅠㅠㅠㅠㅠ
23:35 l 조회 8
한번만 물어보면 삐지는 인간들 너무 혐오스러움
23:35 l 조회 8
HLE 민형이 스킨1
23:35 l 조회 8
으 배가 너무 아파2
23:35 l 조회 6
일본여행 첨가는데 유심 이심 로밍 머가 괜찮아?5
23:35 l 조회 6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3천 모았어
23:34 l 조회 12
5년만에 맘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여친 있다네....1
23:3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