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405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6/10/27) 게시물이에요
내동생이 한달전에 바지를 샀다가 환불을 하려고 환불신청을 했거든. 환불신청을 하고 2~3일안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실거라고했는데 안오는거야 근데 가끔 택배같은거 늦게올때있잖아.그래서 내 동생은 걍 기다렸나봐..근데 일주일 조금 넘게 지나도 안와서 쇼핑몰에 다시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아 그러시냐고 그러면 저희쪽으로 상품을 택배로 보내주세요 했대 

그래서 원래 환불 일주일 지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그냥 보내도 환불되는거죠 ?했더니 맞대! 그래서 2500원들여서 택배 보냈는데  

택배가 거기에 도착하는 시간도 좀 걸리잖아 그래서 옷받고 거의 2주정도가 지난상태였단말야.. ㄹㅂㄹㅂ ㅁ에서 전화가 오더니 죄송한데 환불처리 어려울것같다고...환불이 될 줄 알았는데 상품이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서 환불이 안된다고..상품 다시 받으시려면 택배비 2000원을 보내주셔야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다는거야 근데 내동생은 그걸 또 이천원을 보내주고 바지를 다시 받았닼ㅋㅋㅋㅋ참나 그거 바지 이만원도 안하는건데 택배비만 얼마를 쓴거지 ..그리고 애초에 환불이 안되는거면 그냥 안보냈지... 그걸 왜 된다고 보내게 만들어놓고서는 안된다고 이천원주면 다시 보내준다하는거지?? 

너무 어이없어서 글 써본다........ㅔ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어이없.... 나도 빨면 물 나온다고 안 했던 옷에서 물이 나와서 전화했더니 사과도 안하고 환불도 안된다더라ㅋㅋㅋ 칸*걸 *쵸걸 칸쵸* 이야 제발 사지마 진짜 사과라도 했음 말이라도 안해.. 쇼핑몰들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ㅋㅋ 며칠 전에 안 좋은 후기 지운 쇼핑몰 하나 봐서 또 걸렀어... 언*비... 보풀이 엄청 나오는데도 사과는커녕 옷에 문제 없고 빨아서 환불 안된다고... 그 분은 빨아도 계속 보풀이 나와서 못 입을 지경이라는데ㅋㅋㅋ...참... 저기도 걸러야지 고마워 쓰니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
19:05 l 조회 1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
19:03 l 조회 29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
19:03 l 조회 8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12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2
19:02 l 조회 9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1
19:02 l 조회 42
이거 가방 오때1
19:02 l 조회 16
다들 엄마 성격 좋으심?5
19:01 l 조회 31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5
19:01 l 조회 24
세상에 진지충이 너무 많다4
19:01 l 조회 22
맞는말이 제일 아픈말 같음 1
19:01 l 조회 11
국제연애 다들 연락한지 얼마후에 사겼어?
19:01 l 조회 4
친한친구인데 절대 내 이야기 안해겠다는 생각을함
19:01 l 조회 27
부당한 일 당하면 바로 전화해서 따질 수 있는 사람 5
19:01 l 조회 19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3
19:00 l 조회 34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8
19:00 l 조회 53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1
19:00 l 조회 21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4
18:59 l 조회 31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2
18:59 l 조회 49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