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482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9년 전 (2016/11/01) 게시물이에요
아님 다 따로내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엘리벵터 이런 값 아닌가 관리세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트말고 자취방같은 원룸은 막 무슨 공과금도 포함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는 관리세로 엘베값 이런 것만 내 나는 관리세 안내고 공과금만 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리세랑 공과금은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걸 모른다는게 아니라 내친구들은 전기세가 포함되서 나온다해서 물어본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하 근데 그런 데가 되게 드물걸 내 주위는 관리세에 공과금 포함되는 애들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엘베 건물 관리비 그런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부분은 인터넷티비 그거랑 복도청소비나 머 그런거 포함한게 관리세고 전기 수도 가스비는 우리가 내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그니까 나도 자취해서 이렇게 내고있어서 그래 대학앞에 정말 가끔 좋은데는 관리비에 포함인데 대부분은 따로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학앞............깊은깨달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
16:32 l 조회 4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
16:32 l 조회 3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2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1
16:31 l 조회 7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1
16:31 l 조회 8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3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2
16:31 l 조회 6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3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4
나 주식알못인데1
16:30 l 조회 7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1
16:30 l 조회 21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9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7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3
16:30 l 조회 27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2
16:30 l 조회 10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22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2
16:29 l 조회 16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8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5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