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두산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전에 들어왓던애도 거의 2년동안 아무랑도 인사안함
심지어 내가 먼저 인사해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내가ㅜ몇번이나 인사먼저햇는데ㅠ 근데 다들 그런 생각하드라

그리고 얼마전에 들어온애도
사무실내에서 먀주치면 무조건 솔직히 인사하는데 나는

아까도 그냥 바로 눈돌리길래
아 앞으로 얘한테도 안해여지햇음

아니 내가 97이고 쟤네 둘다 99야;;; 어린것도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없어서 그래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녕하세요 땡땡씨^^? 이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라고 하면 이제 다들 ???!?!?!? 이러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내가 먼저 인사했는데 안받는애들은 걍 개무하고 그 주위 사람들한테만 밝게 인사함ㅋㅋㅋ그러면 눈치보다가 머쓱하게 인사하는데 걍 아네 이러고 무시함
기본도 없는것들은 대접해줄 필요가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쓴글인줄 ㅋㅋㅋㅋㅋ 기본도 안된것들 진짜많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다니는 익들 자기 회사 잡플래닛 별점 몇점이야.?
17:59 l 조회 1
술먹고 필름은 끊기는데 기억만 못하고 멀쩡히 노는거면 주량 약한거야?
17:59 l 조회 2
지피티랑 제미나이 중 누가 연애 상담 잘해줘??
17:59 l 조회 2
의사한테 안쉬고 계속 얘기하면 의사는 똑똑하니까 다 알아들어?
17:59 l 조회 4
ㅇㄴ 이 말은 회수협조 안해도된다는거임?
17:58 l 조회 3
bhc에서 콰삭킹이랑 뿌링클중에 뭐 먹을까!1
17:58 l 조회 3
요즘 칼취 칼졸업 그전만큼 잘 없지않나?..
17:58 l 조회 8
초록글 상태 왜저럼?
17:58 l 조회 8
호남익들아 너네 솔직히 말해봐 1
17:58 l 조회 9
혹시 오늘 축구 몇시부터 몇시 방영했는지 아는사람7
17:58 l 조회 16
생리할때 됐다 ㄷㄷ
17:58 l 조회 3
바보⬇️1
17:58 l 조회 8
나 렌즈꼈는데 너무 편해서 눈물나1
17:57 l 조회 17
주식으로 돈 벌어서 pt나 때릴까1
17:57 l 조회 13
이거 뭔지 맞춰볼 익6
17:57 l 조회 26
부장이 뭐 분석해서 엑셀파일로 수식 넣고 해서 보고하라는데 AI 쓰면 에바?1
17:57 l 조회 7
페페로니 VS, 콤비네이션피자2
17:57 l 조회 4
오늘 축구 ㄹㅇ 왤케 못한거야?? 3
17:56 l 조회 27
광안리에 괜찮은 호텔 없어??1
17:56 l 조회 13
본인표출불고기버거 vs 냉면, 만두5
17: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