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들어왓던애도 거의 2년동안 아무랑도 인사안함
심지어 내가 먼저 인사해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내가ㅜ몇번이나 인사먼저햇는데ㅠ 근데 다들 그런 생각하드라
그리고 얼마전에 들어온애도
사무실내에서 먀주치면 무조건 솔직히 인사하는데 나는
아까도 그냥 바로 눈돌리길래
아 앞으로 얘한테도 안해여지햇음
아니 내가 97이고 쟤네 둘다 99야;;; 어린것도 아닌데
|
전에 들어왓던애도 거의 2년동안 아무랑도 인사안함 심지어 내가 먼저 인사해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내가ㅜ몇번이나 인사먼저햇는데ㅠ 근데 다들 그런 생각하드라 그리고 얼마전에 들어온애도 사무실내에서 먀주치면 무조건 솔직히 인사하는데 나는 아까도 그냥 바로 눈돌리길래 아 앞으로 얘한테도 안해여지햇음 아니 내가 97이고 쟤네 둘다 99야;;; 어린것도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