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키우는사람으로써 너무잔인하고 불쌍해ㅠㅠ 내가 누리는 것 대부분이 동물실험을 거쳐서 온것도 알고 어쩔수없는것도 아는데 ㅠㅠㅠㅠㅠ진짜 너무잔인하고 불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농약독성실험한다규 억지로 먹이고 턱뼈샘플 추출한다고 그냥죽여서 쓰레기통에 버리네.... 하나같이 다비글이고... 아 불쌍해ㅠㅠ대체할수잇는방법이 빨리 나타나길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
|
강아지키우는사람으로써 너무잔인하고 불쌍해ㅠㅠ 내가 누리는 것 대부분이 동물실험을 거쳐서 온것도 알고 어쩔수없는것도 아는데 ㅠㅠㅠㅠㅠ진짜 너무잔인하고 불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농약독성실험한다규 억지로 먹이고 턱뼈샘플 추출한다고 그냥죽여서 쓰레기통에 버리네.... 하나같이 다비글이고... 아 불쌍해ㅠㅠ대체할수잇는방법이 빨리 나타나길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