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한 달 동안 2키로 쪘다고 지금 그거에 스트레스 받아서 

지금 일주일째 한끼에 밥 두 숟가락 먹고 매점 아예 안 가고 야식 다 끊고... 간식도 끊고... 

힘들다 배고프다 치즈라면 먹고 싶어...
대표 사진
글쓴이
몸무게 숫자 바뀌어서 더 민감해진 것 같다... 48에 51... 아 3키로 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랐다는 말이 스트레스가 아니라 찔까봐 고민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8에서 51이면 티도 안날 것 같은데...ㅠㅠ 몸 상해가면서 무리하진 마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무게만 들으면 엄청나게 마른 편은 아닌데 딱 보면 엄청 말라버이고 내가 3년동안 3키로 쪘었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달마다 막 쪄ㅠㅠㅠㅠㅠ 두 달동안 5키로 쪘어... 진짜 속상해 애들은 아 티 안 나~~~ 먹어~~~ 하는데도 숫자가 확 달라지니까 막 울고 싶고 체질 바뀐 건가 싶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
1:50 l 조회 1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1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
1:50 l 조회 2
운명이 있을까
1:49 l 조회 9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9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3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2
1:48 l 조회 12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5
1:48 l 조회 10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
1:48 l 조회 14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12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
1:47 l 조회 8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7
장이 뒤틀리듯 아픈거 몰까2
1:47 l 조회 11
테일즈런너 캐시 앞에 E 뭐야?
1:46 l 조회 6
장염걸려서 초절식햇더니 얼굴 갸름해짐…
1:46 l 조회 10
졸유생 .... 벌써 반년지나가니 현타온다
1:46 l 조회 11
반기 아직 안 들어왔을 수도 있지? 9
1:45 l 조회 19
매일 계란 2개씩 먹는거 콜레스테롤 괜찮아????
1:45 l 조회 9
지금 근장 확인하는 사람들 반기지?2
1:4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