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년 좀 넘어갔고 그리 오래되진 않았지만 문제가 많아ㅠㅠㅠ
제일 심각한 게 배터리.... 폰 안바꾸고 배터리만 새걸로 구하고싶어도 옛날 기종이라 구하는게 거의 불가능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터리 때문에 수시로 꺼져서 이젠 충전기 안꽂고는 사용하는게 거의 불가능일 지경이여서 폰을 안바꾸면 엄청 힘들어질 상황인데 엄마한테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 모르겠어..
막 2g로 바꿔버리겠다 나중에 폰 교체할 시기 오면 없애겠다 이런 말도 종종 하셨어서 더 걱정돼 진짜 어떡하지 익들ㅜㅜㅜㅜㅜ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