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통통을 넘어서 뚱뚱한 친구야. 평소에 먹을걸 좋아해서 내가 매점에서 뭐 사오면 얻어먹고 급식도 뺏어먹고. 이게 반복되니까 조금 짜증나더라고.

오늘 아프다고 기침하고 마스크쓰고하더라고. 그런데 급식 남는걸 다 쓸어가면서(다른반은 이걸 다같이 나눠먹어)

"아프니까 많이먹어야지~~" 이래서 내가

너 평소에도 많이먹잖아ㅋㅋ 이랬거든.

확실히 기분나쁜말은 맞는데 얘가 갑자기 정색하면서 어쩌라고. 이러는데 진짜 어이없더라. 그리고 다른애들한테 말하고 다니면서 대놓고 꼽준다ㅠ

 

살빼라고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좀 적당히하라는건데 내가 그렇게 많이 잘못한거니ㅜㅠ

아니면 평소에 자기가 뭘 잘못하는건지 모르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뚱뚱한친구라고 뚱뚱한걸 강조하는것보다 식탐이 너무 심한 친구라고 하는게 낫지않을까;ㅅ; 물론 친구가 잘못했지만 뚱뚱하다라고 강조하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탐은 나랑 비슷해. 나도 먹을거 좋아하고.. 근데 본인은 덩치가 더 크니까 많이먹어야한다 이런 주의를 갖고 있어... 그래서 남의것도 막 먹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의도에서 쓴건데 내가 언어선택을 조금 잘못한거같다ㅜㅜ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나 그러면 좀 그렇게 쓸것같은 생각이 들긴하겠다 바로바로 인정하니까 보기좋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말한걸 다른애들한테도 말하고 꼽주는건 걔가 잘못한게 맞지만
처음에 걔가 그런 행동을 했을때 그행동이 잘못되었다는것을 진지하게 말해주는게 그친구 입장에서 나았을 수도 있어
그친구는 진심으로 그행동이 잘못된건줄 모를 수도 있거든 친구끼리 나눠먹을 수 있지 어때서 라고 생각한다던지 평소에 자기가 달라고 하는것을 대수롭지 않게 어겨서 쓰니 입장을 전혀 모르고 있을 수도 있지
만약 그렇다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쓰니말을 들었을땐 그친구는 비꼰다고 생각하고 몸집이 있는 친구니까 더욱 기분나쁘게 들렸나봐 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다시 300 올거라고 생각해?
22:40 l 조회 1
나 딱 몇키로정도 빼면 이쁠까???
22:40 l 조회 1
08 09년생이면 체감 몇살 같아?
22:40 l 조회 2
마운자로 5mg 맞아도 배고프고 음식 생각 나는건 이긴자로임?
22:40 l 조회 2
지하철에서 서있는곳 앞에 자리나면 앉는게 맞지않아?
22:39 l 조회 6
왜이렇게 익명이라고 말 함부로 하는 애들 많냐
22:39 l 조회 6
장거리 애인 곧 한국들어와서 공항 픽업가는데
22:39 l 조회 11
너넨 커뮤 업보 있다 생각?
22:39 l 조회 11
결국엔 폐기물처리기사 교재 구매
22:39 l 조회 4
흰옷 겨드랑이 안 노래지게 하는 방법 없나2
22:39 l 조회 8
결혼식 처음 가는데 뭐 순서가 어떻게 돼?2
22:38 l 조회 6
담배냄새로 매일 고통받았는데 해결된듯ㅋㅋㅋ
22:38 l 조회 11
경력없는 쌩신입이 취업하기 좋은 직무 머있을까...
22:38 l 조회 8
생일축하해
22:38 l 조회 9
라운드숄더 인데 헬스 하는 사람들 어깨 등 운동 뭐뭐 해
22:38 l 조회 8
크로스핏 1년?정도 했는데 너무 안늘어서 다른 운동 할까 고민중...
22:38 l 조회 2
20살이고 알바 ㄹㅇ 빡세게해서 천만원 만들었는데3
22:38 l 조회 10
시험 3일 남았다2
22:37 l 조회 5
168/80 뚱뚱한거지?3
22:37 l 조회 14
회사 막내인데2
22: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