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2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한동대, 금강대...진짜 그전까진 이름도 못들어본 대학이고 아직도 뭐 하는 대학인지 잘 모르는데

정시 입결 배치표 보면 엄청 높게 있어서 늘 놀랐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백석대 한서대 남서울대 그 천안쪽 대학들...
(보건계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건계열은 진짜 다 높더라...하다못해 맨날 너 공부 안하면~~대간다 이러는 대학들도 간호학과는 넘사로 높아서 고3때 놀랐어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길 누가 가 하고 간호 보면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꽃동네대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런 곳도 있었구나... 배치표 자세히 못봐서 몰랐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꽃동네대 진짜 그냥 지나가던 동네에 있어서 놀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꽃동네 격공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완전 엥 대학 이름 맞아? 이랬는ㄷㅔ 막상 수험생 되고나니 ㅎ...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강대는 장학 엄청 좋고 그래서 그런 거 아닐까...? 사실 나도 몇달 전에 처음 알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대학이구나ㅋㅋㅋ나는 행정고시 특별과? 그런 과 있어서 높은건줄 알았어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 의지? 같은것만 있으면 지원 엄청 해주는걸로 알아 그래서 부실대지만 학생들 만족이 엄청 크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실대구나... 입결 엄청 높아서 어떤 대학인지 늘 궁금했었다 좋은 대학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서울 끝자락대학들. . 처음 듣는 곳이 많았다ㅜ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국숭세단부턴 첨 듣는 대학 많았어ㅋㅋㅋ근데 걍 인서울! 이렇게 말하니까 높은 곳인지 짐작은 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우송대? 거기 글로벌관련이랑 간호 외식 엄청높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ㄷㅇ)우송대외식진짜높아 가고싶은데 성적부족해서 못간다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후.....간호학과만 쓰겟다고 고집부려서 진짜 전국에 간호학과 있는 모든 대학교는 죄다 들어본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문대마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 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데 슬픔 내 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강남대.. 엄청 높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강남대 안좋은 사건으로 먼저 알게 된 대학이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러분 금강대 공부할 의지만 있다면 킹왕짱입니다ㅠㅠㅠㅠ 학점만 컷트 넘기면 거의 전액 장학금에 1년 해외유학에 교수님들도 거의 담임쌤 같으시고ㅠㅠㅠㅠ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천안권 은근높아서 핵당황스럽ㅋㅋㅋㅋㅋㅋ솔직히 요즘엔 고1 : 스카이 가겠지 모ㅎㅎ->고3 : 스카이는 무슨 엄청난 꿈의 대학이다 이게아니라 고1 : 경기권 가겠지 모ㅎㅎ못해도 천안이다!!->고3 : 휴 경기권은 무슨 충남권 누가 무시하냐 ㅂㄷㅂㄷ이런느낌..내 주변으로 주관이긴한데 내신따기 힘든 학교일수록 수시는 갈수록 태산이었음..수능은 내가 잘 모르겠다 내 결론은 진작 열심히 공부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동대 금강대가 뭐로 유명한 대학이야...?나 고3인데 처음들어봄8ㅅ8 미안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난 대익인데 첨들어...내가 이과라 모르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익인데 나도 몰라...그냥 입결이 엄청 높았던걸로 기억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그로 한명 징계먹였다
15:46 l 조회 1
제주도 뚜벅이 3박4일 숙소 서귀포쪽이 나아 공항쪽이 니아?????????
15:45 l 조회 6
원래 26살 때쯤엔 20대 초같아? 3
15:45 l 조회 13
경상도익인데 서울5
15:44 l 조회 19
엽떡 밀키트랑 완제품이랑 맛 달라?1
15:43 l 조회 17
아파트 재개발 동의하는거 그거 자유 아닌가2
15:43 l 조회 18
모찌리도후 <ㅡ 걍 치즈맛이네......
15:43 l 조회 10
진짜 가난하면 남들보다 두배로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생각해?7
15:42 l 조회 34
말랑이 파는애들 개많이 남겨먹네1
15:42 l 조회 31
채용할 때 이런 경우도 있어?
15:42 l 조회 12
평소에 썬글라스 쓰면 유난같아?1
15:42 l 조회 15
12년전 군대는 지금보다 어땠어?7
15:42 l 조회 11
내일도 하닉삼전 내리겠지 나 좀 올라서 이득 조금 보고 다 팔았는데1
15:41 l 조회 36
내 자존감 낮은 이유의 7할은 엄마인데 엄마는 그걸 몰라 그리고 매번 자존감 낮다고 욕해1
15:41 l 조회 10
25살부터 30살까지 시간 금방가?7
15:41 l 조회 26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후로 계속 앱 안 열리고 튕겨서 노래를 못 들음...2
15:41 l 조회 5
나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괜찮아진 거 내가 나이 먹어서일까??
15:41 l 조회 9
후쿠오카 당일치기 도전한다 헤헤헤 뱅기값도 나쁘지않아 2
15:40 l 조회 14
쳇바퀴인생 지겹다 3
15:40 l 조회 8
남친이 나한테 열등감 느껴져서 한동안 시간 가지고 싶대 6
15:4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