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취업이나 직장 얘기 가지고 싸울 때마다 대기업 가도 어차피 금방 짤린다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너무 답답하고 짜증남.. 그래서 내가 아니 대기업은 초봉부터가 다르잖아 거기서 10년 일해도 남들 30년 일한거만큼 벌잖아 이렇게 말해도 몇년 밖에 못 버티고 많이 벌어도 벌이 만큼 많이 쓴다는데 말이 안 통한다고 생각해서.. 진짜 대기업 가도 금방 짤려?
우리집 엄마아빠도 그렇고 삼남매인데 아무도 공부머리 없어서 대기업은 커녕 중견도 못가고 이러는데 이런 식으로 말하셔서 우리 셋다 공부머리 없게 태어나고 싶었냐구..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