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2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한동대, 금강대...진짜 그전까진 이름도 못들어본 대학이고 아직도 뭐 하는 대학인지 잘 모르는데

정시 입결 배치표 보면 엄청 높게 있어서 늘 놀랐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백석대 한서대 남서울대 그 천안쪽 대학들...
(보건계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건계열은 진짜 다 높더라...하다못해 맨날 너 공부 안하면~~대간다 이러는 대학들도 간호학과는 넘사로 높아서 고3때 놀랐어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길 누가 가 하고 간호 보면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꽃동네대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런 곳도 있었구나... 배치표 자세히 못봐서 몰랐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꽃동네대 진짜 그냥 지나가던 동네에 있어서 놀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꽃동네 격공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완전 엥 대학 이름 맞아? 이랬는ㄷㅔ 막상 수험생 되고나니 ㅎ...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강대는 장학 엄청 좋고 그래서 그런 거 아닐까...? 사실 나도 몇달 전에 처음 알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대학이구나ㅋㅋㅋ나는 행정고시 특별과? 그런 과 있어서 높은건줄 알았어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 의지? 같은것만 있으면 지원 엄청 해주는걸로 알아 그래서 부실대지만 학생들 만족이 엄청 크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실대구나... 입결 엄청 높아서 어떤 대학인지 늘 궁금했었다 좋은 대학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서울 끝자락대학들. . 처음 듣는 곳이 많았다ㅜ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국숭세단부턴 첨 듣는 대학 많았어ㅋㅋㅋ근데 걍 인서울! 이렇게 말하니까 높은 곳인지 짐작은 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우송대? 거기 글로벌관련이랑 간호 외식 엄청높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ㄷㅇ)우송대외식진짜높아 가고싶은데 성적부족해서 못간다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후.....간호학과만 쓰겟다고 고집부려서 진짜 전국에 간호학과 있는 모든 대학교는 죄다 들어본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문대마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 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데 슬픔 내 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강남대.. 엄청 높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강남대 안좋은 사건으로 먼저 알게 된 대학이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러분 금강대 공부할 의지만 있다면 킹왕짱입니다ㅠㅠㅠㅠ 학점만 컷트 넘기면 거의 전액 장학금에 1년 해외유학에 교수님들도 거의 담임쌤 같으시고ㅠㅠㅠㅠ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천안권 은근높아서 핵당황스럽ㅋㅋㅋㅋㅋㅋ솔직히 요즘엔 고1 : 스카이 가겠지 모ㅎㅎ->고3 : 스카이는 무슨 엄청난 꿈의 대학이다 이게아니라 고1 : 경기권 가겠지 모ㅎㅎ못해도 천안이다!!->고3 : 휴 경기권은 무슨 충남권 누가 무시하냐 ㅂㄷㅂㄷ이런느낌..내 주변으로 주관이긴한데 내신따기 힘든 학교일수록 수시는 갈수록 태산이었음..수능은 내가 잘 모르겠다 내 결론은 진작 열심히 공부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동대 금강대가 뭐로 유명한 대학이야...?나 고3인데 처음들어봄8ㅅ8 미안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난 대익인데 첨들어...내가 이과라 모르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익인데 나도 몰라...그냥 입결이 엄청 높았던걸로 기억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1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
13:25 l 조회 1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
13:25 l 조회 2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
13:25 l 조회 3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
13:25 l 조회 4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8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6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3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6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2
13:24 l 조회 11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1
13:24 l 조회 9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4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4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1
13:23 l 조회 16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7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13:23 l 조회 18
미국익 오랜만에 한국왔는데 디저트 빵 값 개비싸다1
13:23 l 조회 7
보통 애인이랑 일주일에 며칠정도 만나?1
13:23 l 조회 7
키즈모델 강은우 알아?
13:23 l 조회 5
어금니쪽 잇몸이 아픈데 뭐가문제지..1
13: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