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나와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얘기하는데
어떤 공대 오빠(전기공학): 베네딕트 용액 생각나지 않냐?? 수단 쓰리 이런 거 배웠잖아 중딩 땐가
나(컴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네딕틐ㅋㅋㅋㅋㅋㅋ 용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G추억 DOG웃곀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전자공학, 기계공학 등):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문과): ?
|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
|
닥터 스트레인지 나와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얘기하는데 어떤 공대 오빠(전기공학): 베네딕트 용액 생각나지 않냐?? 수단 쓰리 이런 거 배웠잖아 중딩 땐가 나(컴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네딕틐ㅋㅋㅋㅋㅋㅋ 용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G추억 DOG웃곀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전자공학, 기계공학 등):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문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