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6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닥터 스트레인지 나와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얘기하는데

어떤 공대 오빠(전기공학): 베네딕트 용액 생각나지 않냐?? 수단 쓰리 이런 거 배웠잖아 중딩 땐가

나(컴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네딕틐ㅋㅋㅋㅋㅋㅋ 용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G추억 DOG웃곀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전자공학, 기계공학 등):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문과): ?

대표 사진
익인1
지나가던 문과 패배하고 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해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뿜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베네딕트용액 문과 잘모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디볼때마다 생각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도당 검출시약 환원당이면 베네딕트 반응이 일어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던 예체능익 둥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단 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오드... 요즘은 아이오딘이라고 한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단쓰리..ㄷㄷㄷ 와 진짜오랜만에듣는다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소름이다 저어딘가에 처박아둔 기억이 되살아남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중에쓰니컴공과야....대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문과생 이해 하나도 못하고 지나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로ㅏ...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는 게 아니라 안 웃겨서 그런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저런 거에 왜 웃지...? 하는 표정이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문과익인데 뭔진아는데 왜웃긴지모르게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나만 베네틴트 생각났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나도 베네딕트용액 생각나긴해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단 쓰리 ㅋㅋㅋㅋㅋ 요오드 용액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린 달예부다~하면서 소원비는데 옆에서 이과애들이 저별 금성은 아니겠지...?너무 낮잖아^^킼큨..이러고 지나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나 문관데 뭔지 알긴 함 근데 왜 웃긴지 모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문관데 이해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우... 수단쓰리 기억만 난다 ( 이과지만 화학 놓은 1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문과인데 베네딕트 용액을 모르는게 아니라 저게 왜 웃긴지 공감을 못하는거임ㅋㅋㅋㅋ근데 다들 저렇게 빵터지면 난 그거 보고 터질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이과고 뭔말인지 이해는 하는데 안웃김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진 알겠는데 음 하나도 안 웃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문과생 베네딕트용액 알긴알지만 웃긴포인트를모르겠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단쓰리라고 배웠구나 난 아이오딘이라고 배ㅜ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수단쓰리는 지방 검출하는거고 아이오딘은 녹말 검출하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왜 웃긴거야...? 누가 문과생을 이해시켜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베네딕트 배우 보면 베네딕트 용액이 생각나는 유머래 사실 나도 뭐가 웃긴지 모루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문과지만 알아.. 근데 안웃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웃긴 이유가 있는 게 아니라 걍 웃는 거 아님...? 우리도
야 옛날에 딱지치기 하던 거 기억나냐
ㅋㅋㅋㅋㄹㅇ 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잖아 웃긴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참고로 나 문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추억이라서?.. 그러쿤.. 하긴 친구들끼리 옛날 얘기하면 별거 아니여도 재밌긴 했지 (지나가던 문과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그... 베네딕트 에그인가 그 음식 생각나던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문과도 배우는데 저분들은 기억이 안 나서 안 웃었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나가던 컴공익 어리둥절하고 갑니다...난 기억이
나지않아..............공부 안했나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옴맠ㄲㅋㅋㅋㅋㅋㅋ먼가 오래 된 기억ㅇㄱ 끄집어내진 기분이다 그리고 이과라지. .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중2인데 저번에 배운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단쓰리,,, 베네딕트 용액,,, 글고 머 더 있었는데 기억이 앙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아이오딘 아이오딘화용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문과생 알지만 웃음 포인트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호호호 문이과둘다경험해서 웃을 수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에그 베네딕트밖에 생각이 안남...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문과라도 그정도는 알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왜 틴트생각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ㄹㅇ 우울증 걸렸는데 병원 안 가고 약 안 먹는 사람들 왜 그러는 거야
19:14 l 조회 1
대학병원에서 피부 사진 찍는다고 남자선생님 앞에서 배까고 허벅지깠는데 이거 맞음??..
19:14 l 조회 1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1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1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2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
19:14 l 조회 2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4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5
대학생 가방 살말1
19:13 l 조회 10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
19:13 l 조회 4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6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8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5
19:12 l 조회 14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17
너구리vs진라면3
19:12 l 조회 5
헤어진지 5일짼데 한번만 보자고(사귀는 거 말고) 하는 거 안될까???1
19:11 l 조회 7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9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