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만난지는 1년 1개월쯤 됐고 남자친구가 나보다 두살 많은데 인턴생활하고 있그등?? 근데 이오빠가 연락을 잘 안해 원래 공부하거나 일을 할 때는 거의 연락안하고 끝나면 잠깐 연락하거나 물론 안바쁠때는 그거보다는 자주하는데 먼저 연락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게다가 요즘은 바빠서 더 연락 못하고 주말마다 보기는 하는데... 평일에 카톡나만 내얘기 쭉 써서 보내고 읽을 때까지 기다리고 읽어도 오래 얘기하지는 않고 근데 나는 오빠 피곤할까봐 그래 그럼 잘자 이러고 마는데 그럴 때마다 나만 애타는거같고 나만 외로운거 같아서 괴로움.... 이럴때 오빠한테 얘기해야할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