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1 꿈이 간절함 

2 진짜 열심히 했는데 시작이 늦었다고 판단되는 사람 (누구보다 열심히 했는데 진짜 시간이라는 물리적 요인때문에 덜 올라간) 

3 집에 재수학원 보낼 여유 있는사람 

(독재는....비추..... 의지력짱짱이면 몰라도..그리고 재수생의 절반정도는 고3때 의지력이 셋다면 그 성적이 아니엿을것)
대표 사진
익인1
1+2 라면 금상첨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생각할떈 1.원래겁나잘했는데 수능때만 망한애들(단,멘탈이 엄청 약하진 않아야함) 2.죽어라열심히할수있는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1이 되게 조심스러운게... 진짜 큰 시험때는 늘 미끄러지는 애들이 있더라고 옆에서 보는 내가 속상할정도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ㅠ 그래서 그 조건에 멘탈이 엄청 약하진 않아야한다는걸 걸었어.. 멘탈이 약하면 재수해도 망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수능은 멘탈싸움 아주 주옥같은 말을 해주고가는 익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웃기닼ㅋㅋㅋㅋㅋㅋ
너익도 재수했니? 우리 모두 너무 수고많았어 솔직히 재수 진짜 힘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이다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인데 3이 아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걍자존심땜에했는데 정시였음 고삼이랑 비슷한수준갈성적이였는데 수시여서 그래도원하는곳왓다 진짜 신중하게결정했으면...ㅠㅠ성적생각보다안오른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면허가 없는데 가끔 가족끼리 운전 떠날 때 웃겨
1:11 l 조회 1
갓 졸업한 유학파인데 초봉 봐줘
1:11 l 조회 2
경남은행으로 근장 신청한 익잇니..
1:10 l 조회 2
근로장려금 반토막 났네
1:10 l 조회 9
근로장려금 이건 뭐여
1:10 l 조회 27
와 이만희 더늙엇네
1:10 l 조회 5
ㅋ 제미나이 웃긴넘이네 자기 얼굴 비대칭 있대ㅋㅋ
1:10 l 조회 7
일본인들 부럽다
1:10 l 조회 7
교사로 39년 일했으면 연금 250만원 가능함?1
1:09 l 조회 12
말차아이스크림맛 치약 샀는데 맛있다2
1:09 l 조회 8
사람들 왤케 화장실갔다가 손을 안닦음?????????진짜3
1:09 l 조회 11
회사에서 말많은 사람 왤케싫지
1:09 l 조회 6
근로장려금 들어왓다 165만원ㅋㅋ
1:09 l 조회 24
카뱅 아직도 못 받음 개망했다
1:09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오냐......ㅠ
1:08 l 조회 8
(아마도)마지막근장 감사!!!!
1:08 l 조회 16
토끼는 뭘까
1:08 l 조회 7
근로장려금 그거 주소만 다르면 주는거야?3
1:08 l 조회 34
이제 매운거 못 먹겠다.....
1:08 l 조회 6
민음사 김민경 편집자님은 어떻게 유명(?)해지게 되신 거야?
1:0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