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1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같은대학 같은과에 전형도 두개씩이나 넣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잡하다 예비도 못받음...근데 합격후기보니까 다 재수삼수생이야..원래 쎈 과인건 알고있었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높은 학교인줄 알았으면 이렇게까지 올인하진 않았을텐데 참...힘든것도 힘든건데 앞으로 정시특강 들어야되는데 특강비도 진짜 생돈날라가는 기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1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
17:30 l 조회 1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
17:30 l 조회 1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2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
17:30 l 조회 2
현대차 이 ㅆ.......... 아오 1
17:30 l 조회 3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1
17:29 l 조회 6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5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1
17:29 l 조회 18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7:29 l 조회 7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7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5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6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5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5
17:28 l 조회 6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4
17:28 l 조회 13
29살 이직 하려면 이제 평생직장 생각하고 해야하나?3
17:27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말이야2
17:27 l 조회 15
생리기간인데 런닝해도되나?2
17:27 l 조회 13
현직장 2년차인데 월급 인상 얘기가 없네 3
17: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