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81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짱구는못말려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9년 전 (2016/11/21) 게시물이에요
장단점 간략하게라도 좋으니 좀 알려줘! 예쁘긴 한데 케이스가 잘 없는 편 같아서 고민 중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엘지는 일단 케이스 기대하면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친구가 브이20쓰는데 만족하면서 쓰던데 딱히 별로라고 욕하는사람못본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ㅎ....오 그렇구낭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얼마전에 샀는데
장점:색깔이 너무 예쁘고(핑크) 화질 진짜 좋고 음질 좋음
단점:배터리 광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터리 그정도야...? 나 배터리 빨리 안닳았음 좋겠다 생각했는ㄷ...ㅋㅋㅋㅋㅋㅎ..나도 핑크 예뻐보여서 고민중이었어 케이스 껴도 이쁘지 핑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배터리 진짜 빨리닳아..근데 일체형아니라서 그나마 다행..ㅋㅎ 케이스 아직 안껴봤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배터리 아..☆ 보조 배터리 있으니까...상관없겠지..? 사양엔 16시간인가로 써놨으면서..엘쥐...쒸익쒸익...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 오늘 하루 나솔 보면서 파업중
11:50 l 조회 1
아빠가 오피스텔 건물주에 다가구 주택 건물주면
11:50 l 조회 1
공시 공부 두달햇는데 국 영 점수어때 ..?
11:50 l 조회 1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11:50 l 조회 4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9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9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7
11:48 l 조회 33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1
11:48 l 조회 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12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3
11:48 l 조회 9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6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11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1
11:47 l 조회 15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9
11:47 l 조회 21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3
11:47 l 조회 25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2
11:4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