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86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9년 전 (2016/11/21) 게시물이에요



24시간내내 무음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때나 공부할때도 마이웨이 쩔어주신다 ㅎㅎ


나는 처음에 룸메 공강인데 나때문에 깰까봐 알람 소리로 안해놓고

진동약하게해놓고 평소에도 휴대폰 무음해놓음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지는 그냥 무음도 안하고 알람은 알람대로 울리고

카톡카톡카톡 울리고 문자전화오는 소리 다들리고

아이폰 화면 터치하는 소리 있잖아 그것도 장난아니게 크게 해놓음

아진짜 너무 짜증나 좀있으면 종강이긴한데 너무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진동해놓는거면 몰겠는데 무음까지는 선택아니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한테 피해안주는선에는 자유지만 혼자사는것도 아닌데 남한테 피해끼치면 그때부터는 선택아니라구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동해놓는정도면 민폐아니라거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동도 안해놓으니까 문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룸메는 이어폰도 안썼음ㅋㅋㅋㅋ 기숙사 살아보니 민폐 겁나 많아 자취하는게 편함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긱사 3년살았는데 이런 민폐는 처음봄.....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아 내룸메도 아이폰이라그런가 캡쳐할때 찰칵 소리나잖아 근데 계속 찰칵댈때 너무짜증남 진동울리는거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그 소리도 이제 너무 짜증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화문 혼밥할 곳 ㅊㅊ 좀
16:48 l 조회 1
아침밥 차려준다고 욕 먹을 일인가
16:48 l 조회 1
일본 여행 5번 vs 유럽(or뉴욕) 여행 1번
16:48 l 조회 1
너넨 명품브랜드 어디를 제일 좋아해
16:48 l 조회 1
안과에서 피임약 먹는지 물어볼일이 있나
16:48 l 조회 6
애들 학원이나 태권도 차량 운전 하시는 분들
16:47 l 조회 5
경기 사는 애들아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네 동네로
16:47 l 조회 10
초당옥수수맛 진짜 신기하다
16:47 l 조회 5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
16:47 l 조회 3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4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2
16:47 l 조회 15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5
16:47 l 조회 11
인티에 글 올렸는데1
16:47 l 조회 7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10
16:45 l 조회 40
알바 가기 1시간 전1
16:45 l 조회 12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6
16:45 l 조회 23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5
16:45 l 조회 18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