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1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그랬다궁
대표 사진
익인1
조대 너무 넓어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보고 입 떡 벌어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가 넓은걸로 전국 5위안에 들걸?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근데 진짜 건물이 올망졸망한거 하나도 없고 거대한것만 땋땋 있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선시대갔다왔다는줄.......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ㅋㅋㅋ 분명 조선시대라고 적혀있ㄴ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ㅋㅋㅋㅋㅋㅋ우리 학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ㄹㄹㄹ 나 면접 보고 와ㅛ는데 기받아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받아라!ㅋㅋㅋㅋㅋ기를 줄 정도까진 아니라 슬프지만ㅠㅠ단과대학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구과학교육과 교관데 인적성 면접 보고왔졍 끼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사대구나?!굉장히 높은곳까지 올라갔군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엉ㅓ어 나 4111호에서 대기 했는데 진짜 창문으로 버니까 완전 탁 트인곳에서 키햐~하면서 박수침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난 사대에서는 수업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강의실까진 잘모르지만 4층이겠군ㅋㅋㅋ사대 앞에 벤치 있거든?거기서 노상많이 깐다ㅋㅋㅋㅋ밤에 가면 야경죽이고 바람 선선하게 불고ㅋㅋㅋ꼭 합격했으면 좋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ㄹㄹ 나도 노상해보고싶다 나 진짜 조선대만 남아서 거기 못가면 인생 아작나 ㅠㅠㅠ 나도 꼭 합격하고 싶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진짜 갈수 있을거야ㅠㅠ4년 다녀본 소감으로 그렇게 몰릴만한 학교는 아니니깐!!광주익이야?꼭 붙어서 내년 새내기 즐기잡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는 충남익이얌 ㅋㅋ 오늘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달려갔다ㅠㅠ 경쟁률 10:1정도 되는데 문닫 번호로 들어가고 싶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와 수시라 그런가 경쟁률이 쎄긴 쎄구나..그래도 쫄지마!!나도 8:1이랬는데 막상 조대는 아래 지역에서 그냥 넣는 사람도 많아서 수시는 10:1보단 덜할거야ㅠㅠ멀리서 왔는데 꼭 합격하길 나도 기도할게!!합격하면 글 올려줘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응!! 이거 슼 해둬야겠다 ㅋㅋ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검색해서 왔는ㄴ데 궁금한거 물어봐도 될까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ㅋㅋㅋ너무 오래전일이라 신기하네ㅋㅋㅋ뭐가 궁금한뎅?나한테 한질문 맞나!나 익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맞아용 감사합니다댓글!ㅜㅜㅜㅁ 혹시 문과세요, 이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는 이과에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정시,수시중에 뭘로 가셨나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저는 수시욥
지금도 저희때랑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쓰는 수시 말구 수능보고 바로 모집하는 수시2차에요!
수능음 엄청 베렸거든요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아하! 혹시 과랑 내신이 얼마정도 됐는지 알수있을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혹시 여기 따로 글쓰니가 있는데 여기다 계속 달아도 되나..?
익명이라 따로 쪽지를 못보내나보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새 글을하나쓸까용? 아니면 펑해주셔두돼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혹시 물어볼꺼 많으시면 새글하나 써주시면 감사하구요!공부방 같은곳에?ㅋㅋ그리고 그글을 펑하는게 더 쉬울것 같네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에게
익공부방에 조대글쓸게욥!감사합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피자 시켰는데 피자에 치즈가 아예 안들어있었음…..
23:14 l 조회 1
일주일에 한번만 만날 수 있는 연애
23:14 l 조회 1
얼굴 진짜 남상인데…
23:14 l 조회 1
미용병원 데스크 직원은 왜 마스크쓰고 일하지?
23:14 l 조회 1
국립대 다니고 기숙사 살아서 학비,기숙사비 거의 무룐데
23:14 l 조회 1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23:13 l 조회 1
덜 유명한데 jmt인 치킨, 피자 알려줄 사람
23:13 l 조회 1
헉헉 알뜰살뜰 삼천 모앗따
23:13 l 조회 2
엔프피는 누르지 말도록.
23:13 l 조회 2
bbq 스모크치킨이랑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중에 뭐가 더맛잇어?
23:12 l 조회 2
자꾸 승부욕 불타오르게 하네2
23:12 l 조회 6
너무 힘들다 인생이...2
23:12 l 조회 8
원룸 선풍기 사고싶은데 놓을곳이없어......1
23:12 l 조회 7
빨리 패딩입고 다니고싶다
23:11 l 조회 2
퇴근하고 침대에 누워있는데 엄청난 절망감이 느껴짐 3
23:11 l 조회 5
다시 취준생 되니까 우울감 맥스네…… 2
23:11 l 조회 5
다들 삼촌이나 큰아빠 생신선물 드려?7
23:11 l 조회 9
결혼한 친구는 왜 자꾸 집에 오라는거야? 3
23:11 l 조회 6
주변에 게이 인맥이 많고 게이들이랑 잘 어울려노는 사람 ....
23:11 l 조회 10
젠슨황 같은 공돌이가
23: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