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침다가없어서 내가 깔규자는 푹신이매트같은거잇거든?? 1인용?? 그거 엉덩이부분만 계속 눌랴서 푹꺼져서 거기만 폭신이가 사라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회생이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자는방향에서 백팔십도돌아서자보고그랫는데 더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27)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에 침다가없어서 내가 깔규자는 푹신이매트같은거잇거든?? 1인용?? 그거 엉덩이부분만 계속 눌랴서 푹꺼져서 거기만 폭신이가 사라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회생이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자는방향에서 백팔십도돌아서자보고그랫는데 더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