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2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극지성 애들아 ㅁㅊ 고트 파우더 찾음 | 인스티즈


이거.. 나 앵간한 파우더 다 써봤는데 보통 3시간 지나면 개기름 개뜸 근데 얘는 달라 ㅁㅊ 개뽀송함

물론 한 5시간 넘으먐 슬슬 올라오지만 암튼 얘는 꼭 사

대표 사진
익인1
오 뭔가 레어템 나올줄 알았는데 개유명한 국민템이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몰랐는데 얘말고 다른 이니스프리 파우더가 유명한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안그래도 요즘 파우더 찾고있었는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구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ㄹㅇ임 그냥 노세범은 금방 기름 올라오는데 얜 다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니스프리 일반 파우더만 써보고 얘는 노룩패스했는데 ㄹㅈㄷ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이소 입큰것도 써봣어?? 그거보다 훨조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써보고 입큰 메포 어바웃톤 바닐라코 등등 다해봤는데 얘가 고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ㅠㅠ 아 팩트가 아닌게 아숩네 당장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팩트도 있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삐아랑 어바웃톤중에 고민이었는데 이게 더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는 생각보다 막 빼짝 말려주는 파우더가 아닌 것 같아.. 특히 어바웃톤은 1회 사용하몀 예쁜데 여러번 바를수록 떡지는 느낌.. 나는 극지성이라 3시간 안돼서 기름범벅됐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옹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 봤어! 쓰니 믿고 이니스프리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바웃톤 쓰고있는데 이거써야하나??????더 좋어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겨울까지는 어바웃톤 쓰다가 슬슬 더워지니까 금방 기름올라오더라구 그런면에서는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바닐라코 파우더 쓰는데 이것도 궁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닐라코도 좋은데 걔도 기름이 넘 빨리 올라와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써봐야지나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블파 좋음 …. 그래도 오전시간정돈 버텨주니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 오전버틴 파우더 처음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나도 얘가 처음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양조절 어떻게 해??? 나 뭣모르고 썼더가 얼굴 회색됨ㅋㅋㅋㅋ큐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 묻히고 뚜껑에 대고 좀 털고 문질러즈ㅓ야더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파워지성인데 쓰니믿고 사본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모공이 큰데 모공에 끼임 많이 생기는거 같구.. 냄새가 너무 강아지 냄새 같은 느낌이야
여름에는 그래도 좋은거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라네즈 네오파우더 지짜 기름 안올라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ㅈㅉ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닐라코도 ㄱㅊ은데 내기준 냄새가 너무 웩임 다들 어떻게 쓰는겨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렇게 보송해지는 경험 처음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겨울엔건조하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럴수도 겨울에는 바닐라코나 삐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ㄹㅇ 코 왕모공이라 그런가 모공에 하얗게 끼더라.. 오히려 어바웃톤은 모공 커버되는 너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째서 왜 다 품절이니…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최근에 어떤 인플루언서가 언급해서 그런가보다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87 06.13 14:0951382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5 06.13 10:4942236 2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74 06.13 23:532195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27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86 0
야간 근무라 비타민이나 영양제 같은거 먹어야하는데
3:40 l 조회 1
다들 한번쯤 정신 온전치 못했을때 ㅋㅋ 사귄 사람 있나?
3:40 l 조회 1
이제 다들자러간듯ㅋㅋ2
3:40 l 조회 7
자식에 대한 사랑이 스스로에 대한 사랑보다 강하다고 생각함??4
3:38 l 조회 10
사과 잘 안 하는 사람은 애인으로 ㅂㄹ지.. 4
3:38 l 조회 14
와 간만에 15000보 정도 걸었더니 다리에 알배겨서 걷기 힘들아
3:38 l 조회 3
축구 셀브로 상탈 금지시켜야됨ㅋㅋㅋ
3:37 l 조회 4
보통 여자가 더 학벌좋으면2
3:37 l 조회 25
멜라토닌젤리 먹었는데 내가 이겨버림
3:37 l 조회 4
직장다니는 익들 존경해
3:37 l 조회 5
야간 근무 너무 행복하당2
3:37 l 조회 11
메가커피 알바시작한지 일주일찬데 3
3:37 l 조회 14
사랑에 이유가 없을 수도 있다는걸 그냥 받아들이면 될일이야1
3:36 l 조회 27
돈많은 사람들 진쨔 많다1
3:36 l 조회 32
곧 2년되는 애인 말투하나하나가 거슬리고 짜증나면 권태기인가?
3:36 l 조회 6
사주 있다고 생각해?? 다들 믿어?1
3:36 l 조회 23
이거 이상한 알바맞지?4
3:36 l 조회 33
올해 못붙을거 같은데 돈만 많이 받았네...
3:36 l 조회 7
몇년동안 서로 간보다가 드디어 제대로 된 연락 시작했는데 1
3:35 l 조회 17
사촌 유학갔다왔는데 지금은 그냥 동네서 학원강사하거든
3:3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