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994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9년 전 (2016/1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ㅋ씨씨였고 우리 단과대 새내기배움터 기획단 하면서 알게됐는데..되게 대형견처럼 나한테 관심표현했었지...막 단톡에서 롯데월드가자하니까 나한테 갠톡와서 너도 갈거냐고 너가면 나도가야지~ 이러고 ㅎ 진짜 너무나 많은 사랑을 나한테줬었는데  

보고싶다  

그때생각하니까 지금 마음이 너무 아려 

썸탈때쯤부터의 단톡을 쭉 읽어보고있는데 우리 되게 알콩달콩 귀엽게 사겼구나 ..
대표 사진
둥이1
아픈곳이겠지만...왜헤어진거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때문..은 아니지만 군대에 있는데 요즘 좀 많이 싸웠어.. 난 남친이 변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예전단톡들 쭉 읽으면서 느낀게 ㅇ얜 원래 장난끼많고 그랬던애였고 나도 그런모습에 호감을 느꼈던건데..군대가서 전화보단 페메로 연락을 많이했는데 페메로 장난만치고 말투도 무뚝뚝까진 아니지만 다정하지 않다고 느꼈었어...거기에 섭섭해서 말투좀 다정하데하면 안되냐 이런걸로 싸우기도했는데 지금보니까 남자친구는 그대로였는데 괜히 내가 변했던건지 얘가 편해졌던건지 아무것도 아닌거에 화냈던거같아...ㅎ그러다보니까 서로 지치고 해서 지난주에 헤어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시 붙잡진않았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며칠후에 다시 연락해봤는데 얜 남은 군생활 아직 많아서 계속 싸우면 너무힘들거같다고 하네...ㅠ 담주에 휴가나오니까 한번 만나서 다시 얘기해봐야지...지금 계속 페메보내고 하면 너무 이른거같기도 하고 오히려 역효과날거같아ㅛㅓ...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ㅠㅠㅠㅠ둥이 진심보여주면 다시 상대방도 맘 돌아올거야 다시 예쁜연애 했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웅정말 그러면 좋겠다...나중에 후회하지 않을만큼 붙잡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부대를 좀 편한곳으로 갔는데 맨날 편한거 자랑하고 ㅎㅐ서 정말 편할거라고만 생각했던 내 문제인거같다.. 아무리 편해도 그곳은 군대인데..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이 맘이 너무 예쁘다ㅜㅜ 진심이 꼭 다시 전해졌음 좋겠다! 나도 썸남이 구닌인데 남일같지가 않다..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 기다리는거 자체는 쉬운데 이렇게 끝나버릴줄 몰았어... 입대전에 싸운거 떠올려보라고 하면 손에꼽을정도로 사이좋고 서로 되게 아껴줬는데 최근엔 왜그렇게 싸웠는지...훈련소에 있을땐 그냥 내 존재로 얘한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생각 가지고있었는데.....이렇게되니까 깨닫는게많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번일로 쓰니가 생각을 많이 하게 된 것 같다! 지금 생각한것들 잊지 않고 끝까지 함께하길 바랄겡! 쓰니가 은연중에 남친의 빈자리를 느끼고 맘이 힘들었던게 아닐까? 초심으로 돌아가서 힘이 되어주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한달가량 과제다 팀플이다 뭐다 하면서 스트레스 받고있었는데 그걸 남친한테 풀었던거 같기도 하고...남자친구는 감정쓰레기통이 아닌데.....걔가 내 진심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심으로 쓰니가 느낀걸 얘기하면 남친도 이해해주지 않을까? 서로 떨어져있으니까 오해도 많이 생기고 힘들텐데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을거같아! 화이팅 쓰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걔가 나만나면 맘흔들릴거같은지 자꾸 얼굴보기 주저하는데...안만나준다하면 집찾아가야지 뭐...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으음 너무 부담스러워한다면 조금 기다려주는게 좋을거 같기도 하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근데 이번휴가 지나면 다음엔 3월에 나온다고 했었어서 이번밖에 기회가 없어...ㅎ..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18:49 l 조회 4
번호 물어보고 싶다…
18:47 l 조회 2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1
18:47 l 조회 5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3
18:42 l 조회 9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4
18:39 l 조회 20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40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36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53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1
18:26 l 조회 15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24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35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43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0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26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6
18:13 l 조회 46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
18:13 l 조회 11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17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12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2
18:0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