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
여자는 어느정도 불안형이여야 연애 잘하는거 맞음
남자들이 제일 싫어하는건 회피형이고
그다음 엄청 안정형 선호 안함
말로는 안정형 좋다 하지만 만나면 노잼이라고 느낌
어느정도 불안을 섞는게 좋음
대표 사진
둥이2
ㅇㅈ 안정형 여자들이 가끔 옛다하면서 귀여운 불안형 흉내내주면 남자들 걍 다 넘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이거임ㅋㅋㅋㅋ 8:2 정도 밸런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지 잘알이네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음 ㅋㅋㅋㅋ 나 진짜 무던하고 독립적인 스타일인데 본문 다 받음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는사람은 역시 아는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무래도 남자가 여자를 지켜줘야 된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ㅋㅋ 나 없이도 잘 살 수 있는 여자한테는 안 끌려하는 거 같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ㅋㅋㅋㅋ 뭐 주체적인 여자를 좋아한다 이런 남자들도 가끔 불안한번 해주면 죽는다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거다 이거!!!!!!
내가 엄청 독립적인데 나 없이도 잘 살 것 같다고 서운하단 말 많이 들음
당연히 애인 없이도 잘 살아야지.. 못 사는 게
더 문제 아님? 내가 이런 성격인데 ㅂㄹ 안 좋아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회피형은 진짜 연예인마냥 미친 듯이 이뻐서 언제 이런 사람 만나보냐 식의 감쓰통 자처 아닌 이상에야 절대 감당 안해주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ㅈㅇㅈㅇㅈ 나 독립적인 스타일인데 어느정도 좀 내가 없으면 안 될 느낌을 줘야됨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불안형 어케 귀엽게 티내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ㅏ 나 멘헤라라 불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3
16:26 l 조회 10
너네라면 이거 헤어져?8
16:14 l 조회 58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1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16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9
16:02 l 조회 67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9
16:02 l 조회 57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49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4
15:49 l 조회 53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10
15:29 l 조회 83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49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53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109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40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50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9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4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33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4
15:13 l 조회 51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8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