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속쌍 있어서 쌍액하면 겹라인 생겨서 좀 두꺼워보여서 안 예쁜데 쌍수 할 때 속쌍 안 보이게 예쁘게 하는 법은 없나?ㅠㅠ 아 그리고 눈매교정 하면 속쌍에서 겉쌍 될 가능성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