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리그는 물론 손흥민 이강인 경기 원정도 따라다닐 정도로 축구 좋아하고 사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 국대 경기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래서 월드컵 오래 보고싶고..
이렇게 쫄리면서 결과 기다리는건 자존심 상해서 너무 속상함 하
|
케이리그는 물론 손흥민 이강인 경기 원정도 따라다닐 정도로 축구 좋아하고 사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 국대 경기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래서 월드컵 오래 보고싶고.. 이렇게 쫄리면서 결과 기다리는건 자존심 상해서 너무 속상함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