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에서 걸어서 3분 걸리는 여고 분위기 안 좋아서 애들이 거의 안 가려고 함 우리 학교에서 여기 가고 싶어하는 애 한 명? 봤음 내신 잘 딸 수 있대 아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 언니든 친구들이든... ㅠ 이번에 우리 시 전체에서 대학교 5위로 잘 보냈대 2 집에서 전철역 6정류장인 여고 분위기 좋음 공부 분위기 잘 잡혀있어서 시험이 많이 어려움 우리 학교에서 절반이 넘게 이 학교 희망함 (전교에서 노는 애들 전부가... ㅠ) 우리 학교에서 갔던 언니 중에서 제일 잘한 성적이 전교 11등이래 여기 가면 아는 사람들 많아 친구들도 언니들도! 동아리 잘 되어있음 근데 이상하게 우리 시 전체에서 대학 아래에서 3위래 둘 다 인원수는 300명으로 똑같은데 나 어디갈까 ㅠㅠㅠㅜ 분위기에 잘 휩쓸리는 타입이고 친구 없으면 못 살아......ㅠㅜ 성적은 중상위권이야 이번에 내신 30퍼정도 나왔어 ㅠㅠ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