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해도 먼저 말해주지않는이상 안물어보거든?근데 친하지도 않고 그냥 같은반 해본적 있고 올해는 옆반인 애인데 복도에서 만났는데 나 몇개 붙었냐는거야 안그래도 나 입시 망했거든..ㅎ하향으로 쓴 곳 딱 하나 붙움 하나붙었다고 얘기했는데 너가?!??하나밖에 안붙었어!?!?이러고 어딘지 알려달래 안그래도 반수하려고 하는데 ...ㅎㅎㅎ 내가 그냥 웃고 말았는데 보통 그럼 안물어보지않냐?찡찡대면서 계속 알려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