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177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경험이나 들은바로 얼마정도해?? 독학재수학원 말고!!
대표 사진
익인1
수업료110에 식비20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숙이면 약 월 270~30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종다녔는데 올해 2000정도 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업료 90에 식비 20 차비랑 교재비랑 특강비 다해서 30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종 다녔는데 한달에 수업료 거의100에 급식비 25 셔틀버스비 6 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숙은 한달에 한 300은 드는 듯. 이과고, 특강도 챙겨듣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종다녔는데 두달에 200 가까이들고 식비 40인가 그 정도 들은거같음 책값별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모임에서 알게된 사람이랑 연락 중인데ㅋㅋㅋ
21:08 l 조회 2
나 고시원 사는 어떤 남자애가 내가 쓰레기 버린 거 보고 욕함
21:08 l 조회 6
주에 야근 2-3번만 하는 업계 없나
21:07 l 조회 10
나 학교 다닐때 왜 예쁜 애들이
21:07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7 l 조회 15
본가 방음 안되는데 살수있어?
21:07 l 조회 5
주변미터로 공대 나온 여자는 딱 둘 중 하나라고 느낌1
21:07 l 조회 13
나만 지금 유튜브 안됨?
21:07 l 조회 6
요즘 꿈자리가 뒤숭숭해..ㅋㅋ 1
21:07 l 조회 9
81년생까지 오빠 언니같고 젊어보여1
21:07 l 조회 6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21:06 l 조회 11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2
21:06 l 조회 10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21:06 l 조회 7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21:06 l 조회 10
에어컨 몇도면 켜?
21:06 l 조회 3
얼빠 익들 애인 어떻게 만남3
21:06 l 조회 14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3
21:06 l 조회 7
애덜아 이 마라샹궈 정상으로 보임? 환불 안된단다 11
21:05 l 조회 27
간호사인데 태움 때문에 자살시도를 햇어 1
21:05 l 조회 22
북커버에 9만원 태우는거 오반가2
21:0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