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177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페북 친구중에 같이 재수한 애들도 몇명있는데 쫌 그런가...?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하는 대학 못 간 친구들이라면 쪼오금 꽁기할 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전에 발표났는데 오늘 모든학교 발표끝나서 오늘까지 기다린건데ㅠㅠ왜 안알려줬내구하는애들도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하지말구 2월말쯤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함............... 내릴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나만보기로한거 잘했다! (익3) 많이들 못봤을겨 봤더라도 이미 내렸으니 할말은 없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론..그거싫어해서 나도 재순데 망한입장이라 잘본애들 만나는것도 사실 좀 힘들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만보기로 해놨다ㅠ 나도 작년에 망해서 뭔지 아는데 이미 다 발표난 상태여서 주변친구들은 자꾸 대학얘기하는데 안붙은척하는게 너무 어려워... 그래놓고 나중에 붙은거 알면 더 싫어할것도 겁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들 알게하는건 상관없지! 우린 재종담임이 다 말하던데? 그건 전혀 상관없는데 페북에 공개적으로 올리는건 너무 자랑하는 느낌이라서..물론 어떤친구가 올렸냐가 중요하긴하지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
21:31 l 조회 2
170에 110키로면 러닝뛰몀안돼?
21:31 l 조회 2
쿠팡 근데 냉동에서 나가는 문이 엘레베이터 밖에없던데
21:30 l 조회 6
알바 하기 싫으면 안하면 안되나? 싸가지 없는 직원들 너무 짜증나..
21:30 l 조회 3
알바 하기 전 면허부터 따야해?
21:30 l 조회 5
하계근로장학생... 그 미안한데 폐급냄새가 난다.. 1
21:30 l 조회 8
쿠팡 나이키 이거 짭인가?.. 1
21:30 l 조회 13
아 치위생사 개짜증나 교정기 철사 빠짐1
21:29 l 조회 16
주식으로 돈 번 사람 많아?6
21:29 l 조회 14
울엄마 말랑이 가지고 놀다가 손씻구와서 졸구있어
21:29 l 조회 9
주식 다이어트가 ㄹㅇ 찐1
21:29 l 조회 24
공포에 사랬지3
21:28 l 조회 29
누가 잘못한 상황인지 알려줘5
21:28 l 조회 18
인티제 엔티제들은 무조건4
21:28 l 조회 15
애인한테 너무 고마워
21:28 l 조회 9
동네 빵집 알바 해본 익?! 1
21:28 l 조회 8
쿠팡이츠 연달아 환불받으면 블랙리스트 올라감?
21:28 l 조회 6
에스트라 세럼 쓰는 사람 있어??
21:28 l 조회 7
근데 오늘 12퍼 떨어졌으면 낼 16퍼 오를수도 있는거아냐?2
21:28 l 조회 16
공시 잘 아는 사람들 고민좀 들어주라(지방익) 6
21: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