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한 200여명?남음 너므 좋다 풍형 유튭 늦게 시작하셔서 시청자수에 비해 유튜브가 많이 약했는데ㅠㅠㅠ 넘 쥬아ㅠㅠㅠ 빨리 20만 30만 돌파하셨음 좋겠다 원체 편집 별로 없이 생으로 올리시는 편이라 뷰가 잘 안 나올 수밖에 없는데 영상이 많아서 괜찮은ㅋㅋㅋ 아ㅠㅠㅠ진짜 지금보다 더더더 잘되면 좋겠는 사람...| 이 글은 9년 전 (2017/1/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한 200여명?남음 너므 좋다 풍형 유튭 늦게 시작하셔서 시청자수에 비해 유튜브가 많이 약했는데ㅠㅠㅠ 넘 쥬아ㅠㅠㅠ 빨리 20만 30만 돌파하셨음 좋겠다 원체 편집 별로 없이 생으로 올리시는 편이라 뷰가 잘 안 나올 수밖에 없는데 영상이 많아서 괜찮은ㅋㅋㅋ 아ㅠㅠㅠ진짜 지금보다 더더더 잘되면 좋겠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