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787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79
이 글은 9년 전 (2017/1/17) 게시물이에요
다들 어떻게 없앣니ㅠㅠ..? 꼭 병원 가야 할까? 여드름 짜듯 쥐어짜도 안나오는구만....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시간지나면 없어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나.... 6년째야... 시무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걸이 앞뒤로 왔다갔다하면 빠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대로

막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시 뚫어바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뾰족한걸로 찔러보긴 해야겍ㅆ당 고마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냥 휴지로 그 부분 잡고 꾹 눌렀는데 주르륵 나왔었어 그 이후로 잘 끼고 있긴 한데..
그 때 느낌 진짜 소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시원하겠구만 ㅠㅠ 나도 희열 느껴보고 싶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나듀ㅋㅋㅋㅋㅋ허로ㅓ로ㅓㄹ할하호ㅓ허ㅓㅎ나만그런줄 쓰니애 팁으로 누르지 말고 밖으로 밀어봐!!!!!!계속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병원가면 한방임 나 주사맞았는데 아프긴한데 바로없어지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그냥 휴지대고 꾹누르니까 고름나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피부과 갔는데 그거 주사 10번정도 일주일마다 맞아야한대서 아프다그래서 그냥 안하고 ㅜㅜㅜ 막을라구ㅠㅠㅠ 피어싱 안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일회용 니들로 콕하고 여드름압출기로 짰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짜도짜도 계속 생겨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0년짼데 아프지않는 방법은 없니.....주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 진짜 충격 그거 고름이야???? 귀 뚫고 귀걸이 없을 때 그 부분 만져보면 동그랗게 만져지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막힌지 얼마 안된던 구멍일수도 있어! 좀 지나고도 만져지면 빼박 고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초등학교 때 뚫었는데 지금 고딩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육안으로 봐도 동그랗다면 고름찬거맞고 걍 뭐가 만져지는건 걍 뚫린 길이 만져진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역시 그런거지?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귀를 뒤에서 누르면 앞에 허옇게 뭐가 있으면??고름인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웅그거고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있어도 귀는 뚫을 수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 그거 있는데 걍 뚫었어 멀쩡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부고ㅏ 가거나 외과 가서 째면 됨. 갠적으로 외과에서 째는거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아빠 피부과의산데 나도그거 생겨서 아빠한테 말했더니 내껀작아서 그냥둬도되지만 좀크면 주사맞으면 바로 풀어진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휴지로 귀 잡고 꾸우우욱 누르니까 팍 하면서 터져나오던데 그래도 안터지는건 아프기만하니까 병원가서 째거나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긁적거리다가 터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런데 난 초등학생때 귀 뚫었고 중학생 고등학생때는 투명귀걸이 하고 다니고 그랬었는데 이제 자리가 잡힌건지 지금은 걍 다 귀찮아서 3년정도 귀걸이 안하고 있는데도 안막혔어 막힌줄 알고 귀걸이 넣었는데 좀 뻑뻑하게 들어가긴 하더라 난 귀걸이 계속 하고 있으면 그 몽우리 잡힌게 자연스레 줄어들던데 근데 한참 귀걸이 안하고 있다가 갑자기 또 하면 땡땡뿔어오르고 그래 시간 좀 지나면 또 가라앉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나랑똑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그게 뭐야?? 난 왜 한 번도 그런 느낌 못느껴봣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휴지대고 꽉누르면 팍! 하고 터져 생각보다 아프지않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은 곳 뭔가 만져지는 거 그거 시간지나면 사라지던데..........안사라지면 그거 병원가서 주사맞아야 하는 거 아님? 켈로이드나 고름때문일 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병원가니까 뾰족한걸로 찔러서 짜주던데ㅋㅋㅋㅋㅋㅋㅋ 그것때매 간건아니거 피부 관리받으러가서 덤으로 받았거든 근데지금만져보니까 다시낫네....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고름인줄 몰랐다..ㅜㅜㅜㅜ 다시 뚫으면 고름 나오는거야 그럼..? 나 한쪽 귀에 두개나 막혀서 둘다 만져지는데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심하면 엄청크게고름생겨서 수술해야한다아냐..? 내주변 지인중에서 그런사람있었는데..수술하고 그뒤로 귀걸이안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캘로이드? 였나. 무튼 나 피부과가서 그거 주사맞았는데 사라졌다가 다시 생겼다. 난 원래 켈로이드? 무튼 그런 피부라서 그래쓴ㄴ데 고름아니고 켈로이드일스도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켈로이드 짜면 하얀색 고름나어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음.. 그게 내가 알기론 고름같은게 아니라 살처가 나면 살이 나는데 살이 더 나는..? 무튼 이렇ㄷ고한거같은게.. 고름아니고 그냥 살덩어리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아 나는 켈로이드 아닌가보네..ㅠㅠ 짜도짜도 계속 나서 병원을 가야하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켈로이드는 살이 융기된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주사 안 아파써..? 나 지금 귀에 켈로이드 있는데 무서눠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프진 않았다! 그냥 아무느낌 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진짜 꾸욱눌러서 압축해서 짜내면 더이상 고름 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뚫은 부위 만져보면 멍울?같이 느껴지는거..? 난 걍 알아서 없어지던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가끔 고름 생겨서 그냥 휴지로 누르고 있어 난 막 동그랗겐 안 생기던데..잘 안 말리면 그냥 고름 생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병원가봥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건 짜려고 만지니까 붓더라ㅠㅠ 손으로 만지지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안 생겨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그걸로 피부과 갔는데 피지 쌓인거야!그거 마취주사 맞고 의사쌤이 꾸욱 짜서 반창고 붙여주고 약 며칠 먹으면 낫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켈로이드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귀도 안 뚫었는데 왜 생기지...? 휴지같은걸로 짜눈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2몇년째 작게있는데 왤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333 나도 귀안뜛었는데 생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그거 거슬러서 걍 뚫어버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누루면 끈적한 고름나오면서 없어지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그 자리에 바로 뚫어버렸는데 그 뒤부턴 그런거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그래서 2개월 동안 안 끼다 끼니깐 사라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ㄱ귀막힌부부만지면 통로같은거 그거???
헐 난 그냥 뚫린길인줄알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오래전에 귀 뚫고 막힌 이후부터 생기무ㅜ 귓볼안에 고름같은거차면서 심하면 엄청아프고ㅜㅜ 여드름처럼 짜지는게아니라 그냥 물차있는거ㅜㅜ 이빈후과 가니까 심하면 칼로째서 제거해야한다던데ㅜ이게 생겼다 사라졌다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귓볼 두개 나란히 동그란거 잡히는데.. 귀걸이 하면 좀 사그라드는데 안하면 또 부풀어오름,, 그냥 막을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뭐야 익드라 나 귀뚫고 6일만에막힌지 5년됐는데 귓볼안에 동그랗게 뭐가있어서 방금 세게 눌렀는데 완전 사라졌어 쌩귀가됐어ㅠㅠㅠㅠㅠㅠ이거무ㅜ야ㅠㅠㅠㅠㅠㅠ불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공기빠진거일수도 있오..아님말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맨날 꾹꾹 눌러서 없어졌어ㅇㅅㅇ 나도 뭔지몰랐었는데 자꾸 신경쓰여서 손가락으로 앞뒤로 눌렀더니 어느순간 짜지더니 이젠 아예 사라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나 그거 계속생각하고있었는데 켈로이드그거규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ㅜㅜㅜㅜ 완전거슬림 그리고 그거 한번씩 왘전 조금나올때 냄새도 왕이상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거 낭종일 수도 있어 인터넷에 꼭 쳐봐 ㅠㅠ 난 귀말고 다른 곳에 났는데 수술해서 없앴거든 귀에도 자주 생긴다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만지면 안아픈데 낭종일 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응응 나도 만졌을 때 안 아팠거든 딱딱하기만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살튀 같은 거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귀 뚫른지 한달정도 됐고 처음엔 그거 ㅇㅆ었ㅇ는데 지금은 왜 없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귀도 안뚫었는데 옛날부터 이거 있었어.. 그래서 뚫고싶어도 못 뚫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켈로이드이면 병원가야한당ㅇ...나 가슴에 켈로이드 났는데 병원가서 2주일 단위로 주사 4방정도 맞음 흐너엉어엉ㅇ 아파 죽겠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에 나 귀 엄청 뚫었는데 그거 다 귀 계속 문질문질 해주고 그 부분 살 접어서 쭉 짜면 고름이 톡 하고 나옴 난 다 고름이였어 나 귀 뚫을때 뚫어주는 언니한테 물어봤었는데 귀걸이 하면서 그 속에 상처나서 그런거라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상태로 막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에..? 원래 귀뚫면 생기는고? 멍울? 고름인지 첨 알았어... 넘 충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시간 지나니끼 없어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한 몇개월정도 그래서 약먹으니까 사라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육년째 방치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수술 했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귀 뚫은지 얼마 안됐는데ㅠㅠ한달 후에 볼 수 있는거지 나는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는 나중에 고름이 굳어져서 알맹이 같은걸로 나오던데..ㅋㅋㅋ 솔직히 소름이였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병원가 병원 피지낭종같은데.. 소독안된 손이나 다른걸로 짜면 덧날수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0피부과가서 주사로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다시 뚫으니까 없어진듯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그거수술해야되
근데수술하면거기다시못뚫어그래서냔걍두고살앜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그거 그냥 귀 뚫은 주변 살이 튀어나오는? 그런 거야 신경 안 써도 돼 나도 귀 뚫은지 13년 됐는데 아직도 귀 만지면 통통해 고름차면 귀 빨개져 아프고 고름 아니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동생이랑 놀면서 코끼리 따라한다고 귀를 반으로 접듯이 막 팔랑팔랑 했는데 나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동생울었어..언니 귀가 이상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는 모르고 꾹 눌렀는데 진물이 나오길래 다이소에서 파는 스프레이 통에 소독용 알코올 넣고 앞이랑 뒤에 칙칙 뿌렸더니 자기가 알아서 사라지더라고... 절대 건들지 마 ㅜㅜ 건들면 안 사라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피부과가니까 짜주더라 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는 때 같은 거인 줄 알고 그냥 내가 생각나면 짜고 소독하는데.. 그 피지처럼 쮹 나옴 그래서 소독하고 약 바르고 귀걸이도 소독해서 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 예전에 귀뚫고 이제막 새로운 귀걸이 이것저것 낄 무렵인가..?
귓불을 쭉 짜듯이 만진적있는데 찍 하면서 긴 껍데기?비닐?이 귀 뚫은 통로에서 나와서 그거 뜯은적있는데 그 뒤로 귀에 뭐가 크게 만져지는거가튼데 그게 고름이려나..? 한 ㅇ육년전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난 치료받으러 갔다가
"일상 생활에 지장 줘요?"
"아뇨.."
"이거 아파요?"
"아뇨.."
"그럼 굳이 꼭 안해도 되요."
라는 말 들음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단골이라 편하게 말씀하신 것도 있곸ㅌㅌㅌ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도 그거 있어서 계속 만지작거리다가 한동안 안만지고 냅두고 다시 만지작 거리려하는데 피랑 고름이랑 같이 나왔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내친구 너무 안나아서 피부과갔는데 약먹고 바로 나았던데 병원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헐 나 곧 귀 뚫으려고 했는데 그렇게 고름 생겨?짜는거 여드름 짜는 거 보다 많이 아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어 그거 빼야되는거야? 만지면 알멩이같은거 느껴지긴하는데 아무 이상없어서 귀걸이 잘 하고다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 엄마가 그거 계속 만지작만지작 해주라했다! 그러면 나중에 안에있는거 나올거라고! 엄마 귀에 뚫은지 오래돼서 막혔다고 생각했던거 짰더니 고름같은거 다 나오고 난 뒤론 완전 뚫려져서 다시 안막힌다고 했었어!! 나도 유치원때 귀뚫었다가 중학교 입학하면서 귀걸이 안꼈더니 막혔었는데 안에 쫌 빼내고 나니까 다시 귀걸이 들어갔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만지면 손독 오를텐데 ㅠㅠ 그냥 약바르고 귀걸이 끼고 귀 소독 잘하면 없어진당 손독 오르면 안좋아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근데 계속 안끼다가 며칠전에 끼려고 시도해봤는데 안에 있는거 때문에 뒤쪽이 좀 막혀서 완전히 안들어가더라고ㅠㅠㅠ그래서 일단 좀 빼내는게 우선인거같아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나 귀 네개 뚫었는데 네개 다 그래서 걍 다 쑤셔넣었거든 그러니까 고름나오더라 하.. 와.. 막 고름때문에 피슉하는 소리나구 중간까지 들어갔는데 구멍 못찾아서 그냥 밀어넣는데 와진짜.. 그때 생각하면 소름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귀막으니까 없어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귀걸이 낄때마다 마데카솔묻히고 끼구 귀걸이 빼도 알콜로 소독을 늘 해줘!! 그럼 잘 안생기거나 없어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도 그런데 짜도 안 나와서 봤더니 귀 뒤 살? 이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난 소염제 먹으니까 사라지던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
1: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