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모니터?? 이긴 한데 화면 둘 다 저래ㅠㅠ 첨에 멀쩡할 때 폴더에 한글파일 작성하려고 했는데 딱 멈추면서 뭐가 작동되지않는다고 뜨더니 저래 ... 껐다켜도 그렇구 ㅠㅠ 마우스 포인터도 보이는데 우클릭도 안되고 키보드에 그 시작모양 그것도 안되고 되는게 없어 어케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1/17) 게시물이에요 |
|
듀얼모니터?? 이긴 한데 화면 둘 다 저래ㅠㅠ 첨에 멀쩡할 때 폴더에 한글파일 작성하려고 했는데 딱 멈추면서 뭐가 작동되지않는다고 뜨더니 저래 ... 껐다켜도 그렇구 ㅠㅠ 마우스 포인터도 보이는데 우클릭도 안되고 키보드에 그 시작모양 그것도 안되고 되는게 없어 어케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