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테런 접은지 5년은 넘은 것 같은데 방송 보고 빠져들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거 ㅇ매력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도 잘 안 하는 것 같고.. (내 착각인가? 욕 들어본 적이 거의 없는 듯..
욕 안 하는데 말하는 게 찰져서 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1/17)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테런 접은지 5년은 넘은 것 같은데 방송 보고 빠져들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거 ㅇ매력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도 잘 안 하는 것 같고.. (내 착각인가? 욕 들어본 적이 거의 없는 듯.. 욕 안 하는데 말하는 게 찰져서 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